잡담
2018.03.06 02:06
닌텐도한테 문의한지 어언 일주일 이상..답변이 없네요.
조회 수 970 추천 수 6 댓글 3
지난 1월 쯤 여기에 제 스위치 관련 글 올렸던 것 같은데..
(구매 후 일주일 후부터 데드픽셀 총 4점 생긴 것)
그 이후로 귀찮기도 하지만, 종종 문의해보려고 전화를 했지만...
상담센터에서 한번도 제 전화가 제대로 연결된 적이 없어서..
지난주 월요일 온라인으로 문의를 해봤습니다.
제가 문의하는 내용은 정말 단순한거에요..
'구매 후 일주일 후 부터 데드픽셀이 4점 생겼는데, 이건 A/S 보증기간이라 무상으로 해결 가능한건지, 아니면 유상 수리를 해야되는건지' 를 알고 싶었던 건데..
그 후로 온라인 접수로 일처리하려고했는데..
문의를 한지 일주일이 지나가는 시점에서 아직도 답장이 없네요..
흠..인내심이 점점...흠....;ㅅ;
글쓴이 님의 최신글
- 2018-12-24 10:48 이야기 > 레츠고 피카츄...도감 완성 했습니다 *10
- 2018-12-04 09:08 이야기 > 포켓몬GO랑 연동해봤습니다!ㅎ *7
- 2018-12-03 14:47 이야기 > [스압] 레츠고 피카츄에 빠져버렸습니다! *20
- 2018-11-21 01:08 이야기 > 닌텐도 스위치 수리를 보증끝나기 전에 맡겼네요 *2
- 2018-11-20 02:32 이야기 > 크롬 관련 ITCM 개인적 문제 해결되었네요..!! *2
보통 외국에 있는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3~7일은 기본으로 생각하는데...
닌텐도는 신기하게 한국에 있는 고객센터에 문의해도 외국이랑 비슷하더라구요.
가격은 참 한국적으로 받는데 서비스는 왜 이모양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