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991 추천 수 2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20180206221627_1.jpg

 

20180206221914_1.jpg

 

 

저는 롤을 꽤 오래했습니다. 굉장히 찢여버리고 싶은 챔피언이 생각나는 이름이 보이더군요.

 

주저없이 소환했습니다.

 

참고로 다크소울은 레벨만 맞으면 회차를 구분 안합니다.

 

120레벨 5회차(8회차가 난이도 MAX) 보스중 하나 입니다. 클리어 하긴 했지만

 

아이디 보고 소환할때 솔직하게 실패하고 싶었네요.

 

저런 아이디 DLC 막보에서 보이면 주저없이 소환하고 저는 짱박혀 있을거에요.

 

강공격 1대 or 잡기 1대 = 즉시 사망

글쓴이 파탄자님의 최신글
  1. 2018-05-25 15:00 이야기 > 첫구매 게임? *2
  2. 2018-05-04 21:47 필테 등록소 > ANTEC DF500 아크릴 케이스
  3. 2018-03-26 00:30 이야기 > 배지 만드는 맛이 나네요. *6
  4. 2018-03-02 19:56 이야기 > 저도 수호자 완료 했습니다. *3
  5. 2018-02-18 11:42 이야기 > 개인적인 무기 추천 *3

Who's 파탄자

profile ▼ 펼쳐 보기
  • profile
    DANA AGFE23 2018.02.07 02:25

    역시 다크소울의 난이도는 명성그대로 빡세네요 저도 빨리 플레이 하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 profile
    파탄자 2018.02.07 08:53

    레벨 고정하면서 회차 계속 돌리면 1~2대고 레벨 높으면 방어구 좋은거 끼니깐 진짜 쌘거 아니면 2대정도까지는 버티는걸로 압니다.
    난이도는 회차 마다 조금씩 오르고 정상적인 레벨인 120정도면 2회차가 가장 쉽습니다. 5회차는 누적된게 꽤 많아서 확실히 1회차랑 느낌이 다를뿐이죠.

  • profile
    2018.02.07 09:58

    ㅋㅋㅋㅋㅋㅋ 티모!!!!!!!!

  • profile
    파탄자 2018.02.07 10:19
    티모는 찢여야 제맛입니다! 티확찢!
  • profile
    셀렌 2018.02.07 16:54

    티확찢 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4 CMDev 08.10 2583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3890 37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5421 26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2368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644 ITCM 08.24 22760 3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2 코코넛먹자 08.05 6883 64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4 file ZardLuck 02.05 23708 85
잡담 360P 720P 4K 화질차이비교 1 newfile ZINGA_Z 17:08 90 0
잡담 영화 "플랜맨" 재밌게 봤어요 new RuTel 16:39 69 0
소개 유플레이 서버 점검 (7.23 13:00~21:00) 7 newfile 늑대와향신료 15:08 162 1
잡담 [리셀러주의] Kingdom Come($25.39) Fallout 4 Goty($... 3 new 늑대와향신료 14:57 229 3
질문 예전에 스팀 라이브러리 정렬 해주는 사이트가 있었는... 1 new 너구리좋아 14:01 265 0
잡담 모두가 몬헌을 살 때 10 newfile Hitomi.La 10:06 733 11
질문 나눔 게시판 게임검색 문의 3 new glowingkim 09:27 182 0
질문 스타1 스타2중에 rts 입문하기에 좋은 게임은 뭔가요? 20 new lunarpach 09:24 381 0
잡담 (7 mb) 스카이림 npc 흉내.gif 2 newfile RuTel 08:53 317 3
공략 하프라이프 2: 에피소드 1 공략 동영상 new 로제카 08:38 57 0
잡담 이번 Fanatical Flash Game Sale은 일주일 내내 하려나요 17 update 별빛사랑 05:00 576 0
질문 스팀 친구목록의 친구가 게임 중인데 그냥 온라인으로... 7 Soap 07.21 507 0
잡담 하스스톤은 여전하군요 ㅎㅎ 10 update 도4주속신것 07.21 452 0
질문 오버워치 VS 레인보우식스 11 제하 07.21 384 0
영상 [트위치-준이베어] 림보 + 신사들이여 모여라! 슈퍼 ... 준이베어 07.21 138 0
일상 (먹짤) 저녁은 오리고기 4 updatefile RuTel 07.21 208 4
잡담 4k모니터 지름! 13 updatefile 코병레이져 07.21 507 5
모집 몬스터헌터 멀티 모집 전용 디스코드 서버를 개설하였... 2 뫼한 07.21 433 11
모집 [모집 겸 방송] gta5 습격 함께 하실 분 한분 구합니... 영수증 07.21 129 0
소개 Streets of Rogue 번역 개선 업데이트입니다 3 물휴지 07.21 282 16
소개 스타듀밸리 8월 1일 멀티플레이 정식업데이트 9 코코넛먹자 07.21 694 12
질문 [완료] 도와주세요 스팀기프트할때 itcm이라는 스팀에... 2 file 허쉐 그린 07.21 290 0
일상 (먹짤) 점심은 중국집 5 updatefile RuTel 07.21 353 4
영상 간만에 그란대회 영상 올려봅니다. GaRoD 07.21 114 0
잡담 버티지 못하고 몬헌월드 구입했습니다 5 데헤헷 07.21 469 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33 Next
/ 2233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