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414 추천 수 13 댓글 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스팀에서 1,100원 하는 게임이더군요

 

제목은  I Can't Believe It's Not Gambling ​

 

 

20180120144020_1.jpg

 

시작부터 힘찬 리듬의 음악이 게임을 압도시킵니다 궁금해서 스타트를 빠르게 눌러보았습니다

 

 

20180120144034_1.jpg

 

왠 쓰레기통이....??

 

이게 뭔가 싶었습니다만 우선 박스(?) 열기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20180120144108_1.jpg

 

20180120144040_1.jpg

 

??????????????????????????????

 

이.... 이거슨....???

 

 

l7uvq7oni2sjekrjqgyc.gif

 

이거자나

 

 

 

20180120144110_1.jpg

 

쓰레기통을 까면서 스킨과 모자를 컬렉션에 첨부하는 게임입니다

 

레전더리 아이템은 확률이 낮아서 얻기가 힘들더라고요

 

계속 상자를 까고 또 까고

 

쓰레기통 따위의 스킨을 얻어서 뭐할려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게임을 계속 하면서 컬렉션을 다 모으기 위해 멍하니 광클릭을 하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쓰레기통을 까기 위해서는 코인이 필요한데 코인을 다 쓰게된다면??

 

친절하게도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미니게임이 있습니다

 

 

20180120144240_1.jpg

 

피자먹는 뱀 게임처럼 상자를 먹으면서 점차 꼬리에 달리게 되는 게임인데 뭐... 특별히 할말도 없네요

 

 

20180120145708_1.jpg

 

오른쪽 위에 레벨을 보시면 어느새 78렙...

 

상자까고 레벨 높아지고 컬렉션 채우고 와 갓겜이다 갓겜!

 

렙 150정도 되었을때 클릭질 하다가 졸아버려서 게임을 껐습니다

 

플탐 30분

 

 

쓰레기통을 시작으로 박스나 기타등등 까볼 수 있는 컨텐츠는 많지만

 

전 충분히 즐긴것 같아서 이쯤 하려고 합니다

 

상자깡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있는 갓겜 리뷰였습니다.

 

 

 

글쓴이 snake_님의 최신글
  1. 2018-05-09 00:23 이야기 > 파크라이5 엔딩 봤습니다 (스포있음) *10
  2. 2018-04-21 02:13 이야기 > 게임의 정체성을 잃어가고... *14
  3. 2018-04-04 21:45 이야기 > 가정용 복합기 추천해주세요 *11
  4. 2018-04-02 22:12 이야기 > 파크라이5 멀티 질문입니다 *6
  5. 2018-01-27 15:12 이야기 > 문명 정말 재미있네요 *3

  • profile
    아레스다 2018.01.20 15:31

    랜덤박스 시뮬레이터

  • profile
    snake_ 2018.01.20 18:03
    노가다와 집착을 주는 완전리얼 시뮬레이터였습니다 ㅠㅠ
  • profile
    코병레이져 2018.01.20 15:34
    ㅋㅋㅋㅋㅋ 운빨 시뮬레이터
  • profile
    snake_ 2018.01.20 18:03
    이게 뭐라고 나올때까지 계속 클릭하게 되네요 ㅋㅋㅋㅋ
  • profile
    midoram 2018.01.20 15:44

    제목이   " 이것이 게임이 아니라고 난 믿지않아 " 군요.... 

  • profile
    snake_ 2018.01.20 18:04
    약간 현타가 오긴 하지만 게임같은 요소를 가지고 있는거 같기도 하고..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 profile
    TesterBH0x3 2018.01.20 16:13

    영락없는 오버워치 상자깡 ㅋㅋㅋ 역시 랜박 중독성은..

  • profile
    snake_ 2018.01.20 18:04
    일부러 풍자하려고 만든것 같네요 ㅋㅋㅋㅋ
  • profile
    do 2018.01.20 16:57
    가끔 랜박 뽐뿌가 올 때 켜서 물욕을 억제하면 좋겠군요 ㅋㅋㅋ
  • profile
    snake_ 2018.01.20 18:05
    네 한창 클릭하다보면 현타가 오고 전설이 무슨필요냐~ 하면서 마음을 접을수가 있습니다 ㅋㅋㅋ
  • profile
    2018.01.20 17:02
    이게 뭐래요ㅋㅋㅋㅋㅋ
  • profile
    snake_ 2018.01.20 18:06
    예상치 못한 부분을 가지고 게임으로 만들었습니다 ㅎㅎ
  • profile
    암드야아프디마 2018.01.20 18:17
    ???:그래 저거 봐 랜덤박스도 게임의 구성요소라구
  • profile
    snake_ 2018.01.20 18:35
    플레이하면서 잠시동안 뭔가 재밌는데? 하고 생각하고 그 후 1분정도 지난후에 지독한 현타가 오더군요 --;;ㅋㅋ
  • profile
    프리맨 2018.01.20 18:20

    아니 뭔 게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snake_ 2018.01.20 18:36
    갓-상자까기-게임입니다 1,100원으로는 조금 아깝고 세일할때 사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 profile
    도끼 2018.01.20 18:31

    ㅋㅋㅋㅋㅋ 아이디어 좋네요

  • profile
    snake_ 2018.01.20 18:38
    아이디어 하나는 기가 막힌것 같습니다ㅎㅎ 약간의 재미도 물론 있었지만 양심으로 추천드리긴...음....ㅋㅋ
  • profile
    리버스 2018.01.20 20:59
    진짜 갓겜... 컬쳐쇼크네요ㅋ
  • profile
    snake_ 2018.01.20 23:17
    이런 요소마저 게임으로 만들다니 놀라웠습니다 ㅋㅋㅋㅋ
  • profile
    리버스 2018.01.21 13:11
    과금에 미쳐버린 분들이 이런 겜 하고 그 맘 달랜다면 진짜 가성비 최강일텐데 말이죠 ㅎㅎ
  • profile
    snake_ 2018.01.22 12:25
    앗 그러게요 그런 순기능이 있군요 ㅋㅋㅋ 1100원으로 상자깡 욕구를 막을수 있다면 정말 휼륭한 겜이네요 ㅋ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2 CMDev 08.10 2376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3678 37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5131 25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2227 13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523 ITCM 08.24 21158 29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2 코코넛먹자 08.05 6563 63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2 file ZardLuck 02.05 23511 85
일상 저녁은 초밥+김밥+냉면입니다~! 3 newfile rusiyan 00:54 137 5
질문 넵튠콜렉션을 살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1 new 흑왕야 00:33 209 1
잡담 스팀링크 모바일 앱 출시 / 실험을 해보다 8 new 초롱꼬부기 05.20 336 3
잡담 [인원미달 취소] 5월 두번째 숫자대포 나눔 이벤트 방송 new 뫼한 05.20 133 1
질문 10 second ninja X 이거 아시는 분 있나요.. newfile 도끼 05.20 116 2
잡담 PC판 니어오토마다 모든 엔딩 회수 및 도과100% 달성... 3 new 카고 05.20 214 8
잡담 심즈 논리(logic) 1 1 new 미카링 05.20 222 5
질문 Cpu 팬티엄에서 8세대로 넘어가보려 합니다. 2 new 영수증 05.20 224 1
잡담 [방송종료][대모임]생존게임 코난 공성전/ 위자드오브... new 대모임 05.20 70 0
영상 [종료] 다음 보스는 누구세요?! 그보다 얼마나 온거지... new 준이베어 05.20 55 0
잡담 저스트 코즈 3 재밌네요!! (게임 진행 스포 조금 포함) 4 new Hotline 05.20 204 7
질문 스팀기프트에 관해 질문사항 있습니다~!! 6 new 암우말대잔치 05.20 182 1
잡담 오늘 먹고온 초밥! 4 newfile 준이베어 05.20 214 8
스샷 파타 모르가나의 저택, 한글출력 테스트입니다. 1 file RuTel 05.20 364 11
잡담 할인 해서 일단 게임은 샀는데... 2 코갓 05.20 421 2
잡담 이번 툼레이더도 음성 한국어 지원 예정인가봐요. :3 3 updatefile Fluffy 05.20 376 6
잡담 WRC 7 괜찮은 다렉 딜 1 update Raingray 05.20 323 2
잡담 오랜만의 하드웨어 이야기 8 updatefile 잼아저씨 05.20 378 28
질문 데스티니2 잘 되시나요? 실행 오류인지 검은 화면만 3 file YS 05.20 298 2
잡담 otp 털리진 않겟지만.. 1 crys 05.20 314 2
잡담 다크소울2 도전과제 100%달성 4 file tre777 05.20 189 11
잡담 DJMAX 리스팩트 게임영상 몇개 갖고와봤슴다 :) _Nayaru 05.20 107 3
잡담 팩토리오는 정말...ㅎㄷㄷ 31 update DoaFE 05.20 795 15
잡담 크롬 깜빡임 프로그램 팅김의 원인은 애드가드? 8 update do 05.20 311 3
잡담 다키스트 던전 한글화 예정일 3 킬러조 05.20 591 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166 Next
/ 2166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