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8.01.12 03:21

험블 겨울 세일 시작 했네요

조회 수 1473 추천 수 9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먼슬리 8달러 교환하신분은 지금이 찬스인것같습니다

할인율은 스팀 최저가랑 같지만

먼슬리구독자는 10퍼 추가할인 5퍼 적립까지되죠
글쓴이 tre777님의 최신글
  1. 2018-05-20 09:17 이야기 > 다크소울2 도전과제 100%달성 *5
  2. 2018-05-13 15:50 이야기 > 다크소울2 도전과제가 안깨지네요 *2
  3. 2018-04-08 00:14 이야기 > 다키스톤 도전과제 100% 달성 *11
  4. 2018-02-24 14:12 이야기 > 생각보다는 재밌지않네요 *6
  5. 2018-02-03 10:22 이야기 > 다크소울만 보고 먼슬리구매하시는 분은 설날세일 까지는 봐야할것같습니다 *2

  • profile
    킬러조 2018.01.12 04:56

    이번에도 홍보용으로 무료게임 배포 할 것 같긴 한데 소식이 없네요 ㅎㅎ

  • profile
    2018.01.12 06:48

    날이 너무 추워서 겨울 세일이라고 하니까 뭔가 더 추운듯한 느낌이 듭니다..ㅡ.ㅡㅋㅋ

  • profile
    강다니엘 2018.01.12 07:03

    구독도 문명주던데 이거 고민되게하네요 크...타이밍이

  • profile
    코병레이져 2018.01.12 09:01
    정보 감사합니다~ 월렛 쓰러 가야겠네요.
  • profile
    허쉐 그린 2018.01.12 09:17
    겨울세일하나보군요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 profile
    DingDing 2018.01.12 09:22
    정보 감사합니다~ 스팀보다 쫌만 싸게 팔아주징 흐헹.. ㅜㅜ 스팀세일 때 살꺼 다 사서 전 돈을 좀 아껴야겠네요 ㅎ..
  • profile
    쵸파 2018.01.12 09:26

    겨울 세일치고는 생각보다 할인안하는게 많네요... 워킹데드3 세일하면 구입하려고 했는데...

  • profile
    rusiyan 2018.01.12 10:48

    오우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구입했습니다~!

  • profile
    LuciDio 2018.01.12 12:03

    헐 근데 똥겜 엘리트 댄저러슨 왜 할인 안하죠 왜죠 ㅠ

  • profile
    설리 2018.01.12 12:37
    정보 감사합니다 :) 근데 찜목록에 있는것들 중 할인 안하는게 꽤 있네용+_+
  • profile
    화인즈 2018.01.12 12:50

    확인해 봤는데 생각보다 할인물품이 그닥 없네요 ㅠ

  • profile
    군수계원 2018.01.13 08:52

    정보 감사합니다.

  • profile
    그리드 2018.01.13 17:18

    할로우나이트 월렛써서 총 2달러주고 샀네요

  • profile
    페리카나 2018.01.15 19:27

    흑흑... 원하는게 없네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2 CMDev 08.10 2377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3678 37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5134 25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2227 13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525 update ITCM 08.24 21168 29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2 코코넛먹자 08.05 6564 63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2 file ZardLuck 02.05 23512 85
잡담 [트위치-니아]언더테일 엔딩까지!!+두근두근 문예부♡ new 니아 21:35 15 0
영상 [방송종료] 길 찾기 정말.....ㅠㅠ 할로우 나이트! new 준이베어 20:17 29 0
스샷 This is 실화 1 newfile 태종이방원 20:06 151 0
소개 왕좌의 게임 작곡가의 닌텐도 라보 연주 1 new Nemesis 19:36 118 3
스샷 파크라이4 끝 / 스샷 多 / 리뷰 조금 / 스포 주의 2 newfile 초롱꼬부기 17:04 148 0
잡담 번들 게임 [Lethe - Ep.1] 클리어 후기(스샷스압) newfile Alexiah 16:40 101 3
잡담 월컴 투 핫산 월드 2 new funker 16:38 244 7
질문 이거 이말인가요.? 3 newfile 태종이방원 16:30 235 0
질문 스팀 거래관련 질문입니다. 2 new MementoMori 13:36 255 0
잡담 한동안 안오나 햇는데.. 3 new crys 10:10 520 1
일상 저녁은 초밥+김밥+냉면입니다~! 4 updatefile rusiyan 00:54 377 7
질문 넵튠콜렉션을 살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2 update 흑왕야 00:33 474 1
잡담 스팀링크 모바일 앱 출시 / 실험을 해보다 12 update 초롱꼬부기 05.20 656 4
잡담 [인원미달 취소] 5월 두번째 숫자대포 나눔 이벤트 방송 뫼한 05.20 203 1
질문 10 second ninja X 이거 아시는 분 있나요.. file 도끼 05.20 172 2
잡담 PC판 니어오토마다 모든 엔딩 회수 및 도과100% 달성... 4 카고 05.20 395 9
잡담 심즈 논리(logic) 1 2 update 미카링 05.20 366 5
질문 Cpu 팬티엄에서 8세대로 넘어가보려 합니다. 4 update 영수증 05.20 381 1
잡담 [방송종료][대모임]생존게임 코난 공성전/ 위자드오브... 대모임 05.20 83 0
영상 [종료] 다음 보스는 누구세요?! 그보다 얼마나 온거지... 준이베어 05.20 71 0
잡담 저스트 코즈 3 재밌네요!! (게임 진행 스포 조금 포함) 5 update Hotline 05.20 305 7
질문 스팀기프트에 관해 질문사항 있습니다~!! 6 암우말대잔치 05.20 209 1
잡담 오늘 먹고온 초밥! 4 file 준이베어 05.20 265 8
스샷 파타 모르가나의 저택, 한글출력 테스트입니다. 1 file RuTel 05.20 438 12
잡담 할인 해서 일단 게임은 샀는데... 2 코갓 05.20 497 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167 Next
/ 2167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