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202 추천 수 11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일본 감자유비데이 행사에서 포아너 경기를 했는데

 

15세가 우승했다네요

 

근데 포아너가 청불겜;

 

뭐 자사 실수이므로 상금은 그냥 준답니다 ㅎㅎ

 

담부턴 겜대회 첫날기준 만18세 이상의 규정을 넣겠다네요 ㅎㅎ 역시 뭔가 감자

 

20171012192849662pcsk.jpg

 

기사출처 http://v.sports.media.daum.net/v/20171012192850027

글쓴이 LuciDio님의 최신글
  1. 2018-02-21 19:57 이야기 > 좀 이따 진짜 병림픽 하네요 *17
  2. 2018-02-17 10:13 게임 할인/무료 > Lunar new year sale - Flash deals 다 열렸습니다 *7
  3. 2018-02-14 16:39 이야기 > 충격적이네요 평창 드론쇼 대단하다 생각했는데 *19
  4. 2018-02-09 11:20 이야기 > 저도 다레기 돔박스 질문 좀;;; *21
  5. 2018-01-30 12:30 이야기 > 모든 윈도우는 부팅되면 자길 꼭 C: 로 인식하나요? *9

TAG •

Who's LuciDio

profile

1005155.png

▼ 펼쳐 보기
Atachment
첨부 '1'
  • profile
    안녕하심니까 2017.10.12 22:00
    안줘도 상관없는데 쿨하네요 ㅋㅋ
  • profile
    LuciDio 2017.10.12 23:16
    책임있는 감자 보기 좋아요 ㅎ
  • profile
    ThurSDay 2017.10.12 22:35

    역시.. 10대의 피지컬은 으마으마합니다..

  • profile
    LuciDio 2017.10.12 23:16
    헐ㅋ 그런건가요
  • profile
    리버스 2017.10.13 00:54
    오버워치 하면서 느꼈어요.. 다르긴 하더라고요 ㅂㄷㅂㄷ
    딴겜 하면서 알게된 급식이 인데 하..
  • profile
    리버스 2017.10.13 00: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애틀랜타 2017.10.13 09:46

    피지컬은 따라갈수가 없더라구요. 그 반응속도하며.. 

  • profile
    LuciDio 2017.10.13 10:04
    역시 프로게이머 전성기는 10대인가;
  • profile
    2017.10.13 10:49

    역시 나이는 못속이나봐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쿨하게 상금 준다니 다행이네요.

  • profile
    LuciDio 2017.10.13 10:55
    이럴수가 ㅠㅠ 부럽다 어린애들
  • profile
    메롱메롱 2017.10.13 15:46

    ㅋㅋㅋㅋ 15세랑 청불이랑은 뇌회전이 아무래도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2 CMDev 08.10 2128 33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3408 37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4509 25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2065 13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404 update ITCM 08.24 19791 2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2 코코넛먹자 08.05 6182 63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2 file ZardLuck 02.05 23220 84
잡담 백스트레이트 달성했습니다. 1 newfile FullMoon 09:08 19 1
잡담 Vermintide 2 beta key newfile bido 08:11 61 0
잡담 스텔라리스 신규 DLC 아포칼립스 구독권..... 1 newfile 촉수금지 07:27 121 0
스샷 아주 오랫만에 마이커리어 접속(3.08MB) newfile 가쯔나베 03:50 54 0
잡담 [취소] 2월 넷째주 숫자대포 나눔 이벤트 2 new 뫼한 01:27 126 1
꿀팁 [짤막팁] 초보의 문명6 도전과제 깨기. 2 new Raingray 02.22 178 6
잡담 스팀 가입 이후 게임 구매 중독같은게 생긴듯합니다 22 new Swany 02.22 534 10
소개 박터지는 3월개봉 영화들 16 new 코코넛먹자 02.22 618 11
잡담 모니터 추천 해주세요. 3 new 스피타마 02.22 145 1
잡담 뫼한님 감사합니다. 1 new 아레스다 02.22 185 10
잡담 내일 13시즌이 열립니다 6 new 준이베어 02.22 226 5
질문 스팀기프트에 관해 질문있습니다. 2 new 암우말대잔치 02.22 135 1
잡담 스텔라리스 아포칼립스 확장팩을 구입했습니다. 15 updatefile Leckie57 02.22 344 5
영상 [20180221녹화분] DLC 첫 도전~ 준이베어 02.22 47 0
잡담 오늘로 스팀 3k를 달성했습니다. 57 updatefile 프리맨 02.22 376 25
잡담 유용한 아이템 지름! 3 updatefile Nemesis 02.22 263 9
소개 히트맨 2016 한글 패치 작업 현황 20 updatefile 프기니 02.22 515 46
잡담 오리진의 경우 같은 게임을 중복으로 구입하면 어떻게... 4 update YS 02.22 325 1
질문 질문인데요~~ 5 보라카이 02.22 127 1
잡담 msi 노트북 스스디 업그레이드 8 updatefile 코병레이져 02.22 207 4
잡담 이륙허가 받으러 왔습니다. 12 updatefile HAPPYVIRUS 02.22 467 4
잡담 숫자대포 벌칙 아이작 후기 7 myco 02.22 238 5
잡담 상양으로 전국제패 - 57. 상성에게도 신승!! 4 file 02.22 44 5
잡담 하나의 스팀계정으로 컴터 두대에서 동시에 게임할수 ... 3 update 흑왕야 02.22 579 1
잡담 소개팅 하실 분들 이 음악 보시고 가실게요~ ^^ 6 Raingray 02.22 471 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071 Next
/ 2071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