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7.05.19 20:59

불금에 잔업이라니.....ㅠㅠ

조회 수 197 추천 수 4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지금 퇴근중입니다...

 

역까지 걸어가는 중인데 아직도 불켜진 공장이 많네요...ㅎㄷㄷ

 

아직도 일하시는 분들이 많아보이던데 다들 홧팅입니다!

 

다행이 2일 연속으로 열심히 잔업해서 내일은 쉽니다.

 

얼른 아캄나이트 엔딩 보고싶네요 ^^

 

 

글쓴이 준이베어님의 최신글
  1. 2017-11-22 23:54 이야기 > [20171121녹화분(완)] 유희왕은 저리가라~ 더 재미난 카드게임! [Hand of Fate]
  2. 2017-11-22 22:53 이야기 > 깔끔하게 포기합니다. *4
  3. 2017-11-22 20:46 이야기 > [트위치] 오늘 항아리 게임 방송 합니다~
  4. 2017-11-22 18:39 이야기 > 허허 이런날도 오는군요 ㅋㅋㅋㅋㅋㅋ *13
  5. 2017-11-21 19:39 이야기 > [트위치] 핸드 오브 페이트 진행합니다~

Who's 최좀비

profile

방송시작했습니다 (2017.04.30.)

 

트위치 : https://www.twitch.tv/rhkdghtm3

지난 방송은 유튜브에서 : https://www.youtube.com/channel/UC9J7qAr6psrVDF1xWkeHFuA

트위치 후원 : http://twip.kr/donate/rhkdghtm3

 

 

 

 

 

▼ 펼쳐 보기
  • profile
    아레스다 2017.05.19 21:14

    2일 연속 잔업으로 하루 쉬다니!!

    아.. 내일은 원래 쉬는 날 아닌가요?

  • profile
    최좀비 2017.05.19 21:21
    작은 기업들은 토요일에 노는게 사치라고 사장님들이 생각한다죠.....

    저도 면접을 많이 돌아다녀봤지만 역시 주5일은....ㅠㅠ
  • profile
    BlackRaven 2017.05.19 21:53

     

    이런 음악이 떠오르는 제목이군요 ㅠㅠ

  • profile
    최좀비 2017.05.19 22:49
    뭔가 관리자가 부서마다 돌아다니면서 귀찮게 할 것 같은 브금이군요 ㅋ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3 CMDev 08.10 1590 32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2867 37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3296 25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1677 12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049 update ITCM 08.24 16466 19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2 코코넛먹자 08.05 5438 61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0 file ZardLuck 02.05 22539 83
잡담 아까 타오바오에서 산물건.. 질문한것.. newfile SiroCuma 00:42 99 0
모집 레인보우식스 시즈 저녁랭크파티 2분 모십니다.(내용... new 백전이패 00:39 32 0
질문 바이오쇼크 콜렉션 이거 dlc 까지 다 포함인가요? 2 new 도끼 00:00 275 0
영상 [20171121녹화분(완)] 유희왕은 저리가라~ 더 재미난 ... new 준이베어 11.22 32 0
잡담 스팀 블프세일을 앞두고 마음가짐을 정리했습니다 ㅎㅎ 4 new 버몬트 11.22 202 4
일상 오늘은 김장을 했습니다. 5 newfile 가쯔나베 11.22 188 11
잡담 깔끔하게 포기합니다. 4 new 준이베어 11.22 308 5
잡담 [트위치] 스팀블프 세일 대기방송 new 코코넛먹자 11.22 197 1
소개 ABZU, RiME 한국어패치 공개 2 new 뫼한 11.22 286 16
잡담 어쌔신크리드 블랙프래그 질문드립니다~~ 9 new 무지개애교 11.22 179 1
소개 Super Star 한글패치 배포 9 newfile RogueOut 11.22 388 33
잡담 10K 달성!! 4 newfile Nemesis 11.22 249 11
잡담 혹시 타오바오 라는곳에서 직구해보신분 계시나요 4 new SiroCuma 11.22 243 2
잡담 [트위치] 인왕 dlc 방송합니다 배그/ 인왕/방송합니다 new 대모임 11.22 44 0
잡담 (종료)(21:9)FaceRig + abzu 방송합니다~! new rusiyan 11.22 52 0
잡담 고등학교에서도 정말 롱패딩이 인기인가봐요 7 newfile Nemesis 11.22 399 9
잡담 오늘자 지름 6 new SiroCuma 11.22 203 6
잡담 지름신왔습니다. 골라주세요 4 new HAPPYVIRUS 11.22 211 4
잡담 롱패딩 인기가 엄청나네요. 18 newfile Gemstaz 11.22 460 7
일상 일주일..? 남았네요. 11 newfile RizeWave 11.22 313 8
잡담 날이 쌀쌀하니 뜨근한게 많이 땡기네요~! 2 newfile rusiyan 11.22 100 4
영상 [트위치] 오늘 항아리 게임 방송 합니다~ new 준이베어 11.22 47 0
잡담 할인중인 게임 질렀습니다 ㅋ 4 newfile SiroCuma 11.22 302 4
잡담 네윈나 EE도 나오나보네요 5 newfile vitamin 11.22 243 7
잡담 블프세일을 하루 앞두고 기쁜 소식을 접했습니다 18 newfile 버디언 11.22 564 1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07 Next
/ 1907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