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dcd414db9f2a4beb691c5d8d5b245dfb.jpg

 

 

게임 할인에 관심이 많아서... 잇셈 말고도 게임 블로그에 많이 이웃되있는데요.

 

거기서 험블번들이 기부하는 사이트고, 잇셈에서인가 어디서 험블번들 재정상태가 안좋다는 말을 들으니까...

 

이번에 3티어 질러버렸네요 하

 

전부터 맘에 들던 게임들로 다 포진되어있을 뿐더러...

 

 

만약 스팀이라면 아무리 할인해도 안샀을텐데..지금 갖고 있는 게임이 150개가 넘어가니까요(오리진 유플레이 gog, drm-free까지 포함하면...)

 

크 뭔가 기부해서 뿌듯하기 보다 과소비한거 같아서 속이 좀 쓰리네요...

 

어릴때부터 너무 왜곡된(?) 절약을 해서 지극히 주관적으로 봤을때 과소비했다 생각하면 죄책감이 심하더라구요

(물론 잇셈에서 스팀겜 모으시는 콜렉션 분들을 비하하려는건 아닙니다. 저의 왜곡된 주관입니다 ㅎㅎ;;)

 

 

그래도 험블번들이 깨끗하고 기부한 곳이 제대로 쓰인다고 하니 기분 좋게 생각해야하는데 죄책감이랑 이건 또 언제하나 강박부터 먼저드네요 ㅜㅜ 

TAG •
  • profile
    면세곰 2017.01.11 08:55
    저도 1개중복이라 3티어로 갔습니다
  • ?
    게임이끝나질않아 2017.01.11 09:17
    전 하나같이 다 맘에 들어서 3티어 갔어요 ㅎㅎ
  • profile
    프루시안테 2017.01.11 09:30

    괜찮습니다. 사라진 돈은 잠깐이지만 추가된 게임은 영원합니다. 대대로 물려주세요 :)

  • ?
    게임이끝나질않아 2017.01.11 09:36
    ㅋㅋㅋㅋ
  • profile
    푸룬 2017.01.11 10:57
    과소비가 아니라 정상입니다.
  • ?
    게임이끝나질않아 2017.01.11 11:55
    정상이나요 ㅋㅋㅋ 주변에서도 너무 슬데없이 죄책감 갖는다고 하긴 해요 ㅠㅠㅋㅋ
  • profile
    괜한기대 2017.01.11 11:57

    결제하시는 순간 느끼시는 쾌감이 그 값을 다해주죠

  • ?
    게임이끝나질않아 2017.01.11 12:03
    아 진짜 공감핮니다 그 맛을 잊을수가 없어요 ㅋㅋㅋ
  • profile
    스누피3436 2017.01.12 13:15

    게임은 즐기기위해 사는 것이 아니라 사기위해 사는 것입니다. 허허허허...

  • ?
    게임이끝나질않아 2017.01.12 13:19
    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핫라인 개설!!! 23 매양 01.18 1594 30
소개 신고 사용의 올바른 예 50 매양 11.03 1920 44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1870 22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848 11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713 update ITCM 08.24 7126 10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29 코코넛먹자 08.05 3722 53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54 file ZardLuck 02.05 20440 77
잡담 RIME 구입후 바로 환불신청... 1 new 촉수금지 07:19 228 2
영상 [COD:BO1] 성우가 들려주는 작중 장면 이야기 newfile NAMENAME 05:11 62 2
잡담 역시 랜박은 사는게 아니었습니다... new 조말년 04:37 257 3
잡담 다렉 랜박은 최소 손해는 안보는듯 합니다. 7 newfile mondayohoo 02:33 682 7
소개 오늘의 봐둘만한 구글 플레이 할인 1 new 로니보스 01:26 234 8
일상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산지 딱 한달 되었는데, 이 무... 2 newfile 호박성 01:14 272 7
잡담 랜박의 결과 3 new dayorc 01:13 269 4
소개 오늘의 구글 플레이 무료 & 리뷰 4 new 로니보스 01:06 221 9
질문 지역제한확인사이트 1 new kaolian72 00:54 188 2
잡담 휴대폰 액정이 깨졌네요 .. 1 new crys 00:50 83 3
잡담 음 블블 시리즈를 다 모았네요 5 newfile 킬러조 00:44 209 7
잡담 담배꽁초 하나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4 new Nemesis 00:35 293 3
일상 불금은 역시 치느님~! 9 newfile rusiyan 00:34 119 5
잡담 랜덤박스는...위험합니다.. 3 new 청앙상망 00:28 264 4
잡담 드디어 jotun 발할라모드 노데미지 클리어 완수했습니다. newfile midoram 00:27 63 4
잡담 다렉 랜박 푸념 4 new dilbert 00:27 289 2
질문 스팀계정으로 로그인 했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게임 ... new GwenPool 00:00 131 1
잡담 랜박은 지르는 재미가 있어요...역시 1 new 으으아아어어 05.26 281 5
소개 안녕하세영 23 new 칼라풍선 05.26 380 22
잡담 휴.. 랜덤박스 뒤늦게 알아서 다행이네요. 6 new Rs 05.26 509 6
잡담 할 말을 잃었습니다. 5 newfile Sardukar 05.26 467 7
소개 오늘의 한국어화 뉴스 1 new 돌삐니 05.26 209 21
잡담 [트위치] 로그레거시+신작공포게임 HOLLOW 방송 2 new 코코넛먹자 05.26 103 2
잡담 어메이징 인종차별.jpg 4 newfile 일원 05.26 437 6
잡담 랜박을 깠는데 퀀텀 브레이크만 2개 나왔네요... 7 newfile 아이어니트 05.26 420 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 1611 Next
/ 1611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