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758 추천 수 3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스타크래프트와 더불어 제 인생 베스트 RTS 중 하나인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를 한창 즐기고 휴식기를 가지다가 요즘 주위에 이 게임에 흥미를 가지고 구입한 지인이 생겨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새로하는 유저와 함께 즐기니 더욱 재밌는것 같네용 ㅎ



1.jpg


양쪽 승리포인트를 기습하여 점령하고 중앙 승리포인트와 적진 사이에 공수부대로 보급선을 자르고 동 서 남 북 방향에서 중앙으로 돌파하는 장면을 찍은 스샷입니다. 꾸역꾸역 어뮤니를 모아서 들린 톰슨 기관단총과 기관총(이름 까묵..)을 발사하며 돌파하는 중입니다




2.jpg


이건 다른 판인데 게임 초반입니다 ㅋㅋ 소총수 두분대가 이동하는 모습입니다

역시 미군 주력은 소총수죠 



3.jpg


이건 어제 한건데 맵과 티켓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좀.. 압도적으로 진행된 게임입니다 ㅋ

원래 잘 쓰지 않는 유닛인데 곡사포 태크를 가서 뽑은 두개의 곡사포 발사 장면입니다 맨파워가 480이나 해서... 사실상 게임 중에는 뽑기 힘든 유닛이네요






무튼 요즘 정말 재밋게 즐기고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정말 내가 지휘관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것은 역시 컴오히 만한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겨우 뽑은 탱크나 배태랑 분대가 전멸할때 느껴지는 그 아찔함은... 아무리해도 무뎌지지가 않네요 ㅋㅋ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8-05-29 17:23 이야기 > [트위치] 오랜만에 트는 트위치, 스타2 레더! *1
  2. 2018-04-01 19:08 이야기 > [노코멘터리] 파크라이5 각 악역별 스토리 영상 정리 *2
  3. 2018-04-01 19:02 이야기 > [노스포] 파크라이5 엔딩봤습니다. *6
  4. 2018-03-30 15:28 이야기 > 도쿄 가볼만한곳 추천해주세요! *24
  5. 2018-03-26 23:33 이야기 > [방금녹화] 파크라이5 한글화 첫 10분 인트로 *1

Who's 마린웨이브

profile

20160104_010211_1896788006.gif

  

아이유 데뷔 10주년!

 

지금처럼 아이유와 함께!

 

스팀 MarineWaVehttp://steamcommunity.com/profiles/76561198000369744/

 

 

친추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다만 친추 하시고 어디서 주셨는지 정도는 말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 펼쳐 보기
Atachment
첨부 '3'
  • profile
    고양이와오리2 2015.04.07 13:54
    엄청 많이 들어봤는데 한 번도 안들어봤어요....언제 할인뜨면 한 번 구매 생각해봐야겠어요..+_+
  • profile
    마린웨이브 2015.04.07 13:58
    본편은 할인을 자주 하니 노리시면 금방 얻으실듯하네용! ㅋㅋ
  • profile
    ZardLuck 2015.04.07 14:10

    처도 1편은 정말 엄청많이 했었죠 :)


    2편도 확장팩을 사놓고 아직도 못하고있네요 ㅠㅠ 진짜 RTS는 렐릭도 명가죠 !

    THQ에서 분리되었을때 1차에서 세가에 넘어간것도 렐릭이 있던걸로 기억되네요 ㅎㅎ

  • profile
    마린웨이브 2015.04.07 15:12
    저도 1편 참 많이했죠!

    2편도 아르덴어썰트까지 사서 하고 있지만 정말 재밌습니다.
  • profile
    nezh 2015.04.07 14:17
    1편은 재미있게 했는데 2편은 무료 주말때 플레이 해보고.. 무언가 너무 가볍다는 인상을 받아서 아직 구입을 안했네요ㅎㅎ
  • profile
    마린웨이브 2015.04.07 15:13
    음 그런가요..? 1편에 비해 신경쓸 부분이 많아져서 오히려 더 재밌더군요
  • ?
    RuTel 2015.04.07 14:24
    1을 스팀입문할때 샀는데 전 좀 복잡해서 어렵더군뇨

    ㅡ 스팀 친추 받았어요~ 잘 부탁드립니다아
  • profile
    마린웨이브 2015.04.07 15:13
    아 그러시군요~ 나중에 2구입하시게되면 기회될떄 같이해요 ㅎㅎ
  • profile
    Anded 2015.04.07 15:06

    저도 플탐 500시간 찍으면서 컴오히2만 주구장창 했는데 지금은 휴식기를 가지면서 쉬고있네요 ㅎㅎ

  • profile
    마린웨이브 2015.04.07 15:13
    ㅎㅎ 그정도 할만한겜이죠~
  • profile
    도그장 2015.04.08 03:29
    요새 딴겜들을 하고 잇는지라 ...잠시 안하고 잇긴하지만...저 역시 인생베스트게임 이죠....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74 ITCM 08.24 54684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47895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0937 86
영상 이것도 습격일지....파크라이 4 주인공도 정상이 아닌... 2 RuTel 04.07 414 1
잡담 다들 프로필 사진 소개나 해봐요 :) 48 테르미루 04.07 1541 7
공지 Cities: Skylines - ITCM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 67 file ZardLuck 04.07 1851 31
스샷 요즘은 다시 컴오히2를 즐기고 있습니다. 11 file 마린웨이브 04.07 758 3
스샷 슬라이 쿠퍼 시브즈 인 타임 - 클리어 5 file Altiplano 04.07 873 4
일상 다 함께 웃어보아요^^ ReignX 04.07 242 0
소개 오랜만의 험블 모바일 번들 11 2 file 템프시롤 04.07 532 1
잡담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고의 게임기는?? 31 file ZardLuck 04.07 1242 7
잡담 D-7 4 에드힐스 04.07 483 4
질문 혹시 오시셈 회원분들중에 안드로이드 앱 만드시는 분... 3 김유정 04.07 688 0
잡담 GTA5 패키지 구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4 비가온다 04.07 652 3
영상 코끼리 뿌우~ 9 RuTel 04.07 431 2
소개 [Roxen] Europa Universalis IV : Art of War Collect... 10 file 티르 04.07 1563 2
잡담 출석에 대한 건의... 12 사시코 04.07 484 10
소개 도전과제 헌터인분들이 좋아할만한 게임입니다~ 6 file Medusa 04.07 612 6
영상 싸이코의 기습 (영상편) 3 chunyuhwa 04.07 342 2
스샷 [오픈케이스]-0006 | Borderlands: The Handsome Coll... 8 file 초밥돌이 04.07 847 5
잡담 뭔가 자기전 누워잇을때 그 평온함이 참 좋은것 같습... 11 마린웨이브 04.07 520 3
잡담 3월 이벤트 당첨 인증 - Cities: Skylines 입니다 >.< 30 file 티르 04.06 539 14
영상 아직도 esc 버그해결법을 못찾았어요ㅠㅠ 6 최좀비 04.06 630 2
스샷 사이코의 기습 스샷편(bgm 있음) 6 file chunyuhwa 04.06 465 3
영상 비 오는 날에 하기 좋은 게임, 드라이브클럽 22 file Altiplano 04.06 932 4
모집 오늘도 서쪽에서 해가 뜨다가 폭팔할려나? Noob인 헬... file 헬라 04.06 463 1
잡담 영상에 오류의 대한 사과문. 5 최좀비 04.06 510 2
영상 gta 짝퉁게임! 7 chunyuhwa 04.06 787 1
Board Pagination Prev 1 ... 2517 2518 2519 2520 2521 2522 2523 2524 2525 2526 ... 2629 Next
/ 2629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