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6.05.18 21:56
오리진 라이브챗 오랜만에 했는데 지인짜 친절하네요.
조회 수 575 추천 수 0 댓글 7
핸드폰을 바꾸느라고 인증기로 로그인을 할수가 없어서
간만에 라이브챗 한번 했는데 정말 정말 친절하네요 ㄷㄷㄷㄷ
원래도 친절했지만 이번에는 대답도 빠릿빠릿하고 문제 해결하고 고맙다고 하니까
제 coop없이는 해결 못했을거라며 같이 해결한거라면서 겸손한 모습까지 ㄷㄷ
그리고 상담 끝나니까 15% 디스카운트 코드까지 줬습니다 ㅎㅎ
간만에 기분좋아지는 상담이었네요~
글쓴이 Alexiah님의 최신글
- 2019-06-27 09:54 이야기 > 스팀 여름 할인 '도전과제 있는 게임' 관련 문의 *4
- 2019-02-08 00:35 이야기 > 디비전2 프라이빗 베타 후기 *14
- 2019-02-05 18:39 이야기 > 이번 설 세일은 이렇게 질러야겠네요. *13
- 2019-01-12 11:01 이야기 > 겟이븐 클리어 후기(스포X) *4
- 2019-01-06 15:07 이야기 > (스포)두근두근 문예부 올클리어 후기
Who's Alexiah
-
EA밑에 이렇게 천사같은 상담원들이 있다니 믿기지가 않습니다 ㄷㄷ
-
개발팀이 삽질한걸로 징징거리러 가는건데 그분들이 너무 천사라 회사욕없이 즐겁게 상담하고 기분좋게 선물받아서 나옵니다;;
그렇게 한결같이 다들 천사같고 한걸 보면 아마 가이드라인이 그런게 아닐까 싶은데... 신기한 일이죠....
아마존도 그렇고 미국 대기업 고객센터는 다 이런게 아닐까 하고도 생각해봤는데 유비소프트 고객센터를 보니 또 그건 아닌 것 같고....
사실 다른 고객센터에 비해 그렇게 미친듯이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정도까진 아닌데, 회사 자체의 이미지가 너무 나쁘다보니 더 보정을 받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
상담원까지 불친절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_@
-
(유비소프트)
-
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리진은 게임살일 있으면(거의 없지만)
라이브챗으로 당당히 쿠폰을 주세요라고 하면
할인쿠폰을 받아서 구입했네요 :)
정말 천사들이 따로 없죠 라이브챗 서포터분들! 저도 문제 다 해결되고 나서는 감사인사만 한페이지 하고 나오는것 같아요.
저는 항상 상담만족도 설문같은거 오면 만점드리고 마지막 기타의견 란에 그런 고객센터를 가진게 믿기지 않는다느니 축복받은줄 알라느니 그분들을 본받아서 정신상태를 고쳐먹으라느니 등의 EA 욕을 왕창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