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top1.jpg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 등의 게임들이 큰 인기를 끌면서 게이밍 기어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정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게임들의 경우 필요성이 크지 않은데 반해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이 요구되는 FPS 게임의 경우 승패가 좌우될 만큼 하드웨어 선택이 중요시 되고 있다.

 

이런 이유로 부드럽고 정확한 움직임을 구현하는 144Hz 게이밍 모니터가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상승 곡선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대화면을 선호하는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하듯 30형 이상의 모델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상당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번에 리뷰를 진행 할 UGEE INFINI UG-323 커브드 게이밍 와이드컬러 DP 165 는 대화면과 높은 주사율을 선호하는 유저들을 충분히 충족시킬 만한 제품으로 DP 연결시 165Hz 주사율을 지원해 빠른 움직임도 정확하게 캐치할 수 있으며 32형 삼성 정품 PVA 커브드 패널을 탑재해 몰입감 높은 영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떨어지는 색감으로 게임 몰입감을 저해하는 모델들의 단점을 개선한 모델로 1,670만 컬러를 구현하는 것은 물론 sRGB 125%를 지원해 생생한 컬러를 경험할 수 있다.

 

저가형 게이밍 모니터와는 확연히 다른 스펙을 가지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리뷰를 통해 디자인 및 특징을 살펴보고 화질이나 성능을 확인해 보도록 하자.

 

bar1.jpg

 

top83.jpg

 

☆ 본제품은 테스트 용 기기로 실제 판매 제품과 스펙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sbar7.jpg

 

top13.jpg

 

이 제품은 도입부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DP 연결시 165Hz 주사율을 지원하며 HDMI 나 DVI 연결시 144Hz를 지원한다. 144Hz 지원하는 제품대비 충분히 매리트를 느낄 수 있는 부분으로 보다 높은 주사율로 부드러운 움직임을 경험하고 싶은 유저하면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만족스런 화질을 즐길 수 있도록 16.7M 의 컬러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sRGB 125% 와 NTSC 85%의 와이드 컬러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색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일부 저가형 게이밍 모니터는 떨어지는 색감 때문에 일반적인 용도로 사용하기 힘든데 반해 이 제품은 게임은 물론 멀티미디어나 사진감상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 UGEE INFINI UG-323 커브드 게이밍 는 무결점, 강화카본, 와이드 컬러, DP 165 등의 옵션을 별도로 지원하며 세분화 되어 판매되고 있다. 각 제품은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제품을 선택하기 바란다.

 

bar2.jpg

 

top26.jpg

 

풀KIT 의 모습으로 본체를 비롯해 전원 어댑터와 케이블이 제공되며, DVI 케이블과 설명서가 포함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일반 제품들과 달리 풀 화이트로 구성된 것이 눈에 띈다.

 

top27.jpg

 

720 x 508 x 182 mm 의 크기와 6.4Kg 의 무게로 제품 설치시 넉넉한 공간을 필요로 한다. 27형 이하의 모델들과 비교되는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무게도 상당해 제품 조립은 물론 설치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 (커브드 디스플레이 까지 탑재된 모델이다. 스치로폴에 있는 상태에서 스탠드를 조립해 설치하기 바란다.)

 

기기의 디자인은 기존 유지 모니터와 같이 깔끔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곡선의 멋이 살아있는 커브드 디스플레이 탑재 모델로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화사한 느낌을 주며 군더더기 없는 심플함이 인상적이었다. 특히 무광 재질을 적용해 먼지나 지문 등으로 인한 오염을 최소화 한 점이 마음에 든다.

 

top19.jpg

 

top28.jpg

 

디스플레이의 모습으로 32형 대화면을 지원하며 시원시원 한 게이밍 영상을 경험할 수 있다. FHD (1920 x 1080) 해상도를 지원하며 도입부에서 DP 연결시 165Hz 주사율 지원으로 게임 상황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대화면에 빠른 주사율이 더해진 모델로 캐릭터나 적을 보다 정확하게 인지할 수 있다.)

 

또한 게이밍에 특화된 모델답게 그래픽 카드 프레임과 모니터 재생빈도로 인해 화면에 왜곡이 발생하는 현상을 미연에 방지하는 AMD FreeSync 기술을 지원한다. 여기에 삼성 정품 PVA 패널을 탑재해 어떤 각도에서도 시야각으로 인한 불편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 패널대비 높은 3,000 : 1 명암비와 1,670만 컬러 지원으로 풍부한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 테스트용 모델은 강화카본이 부착된 모델이다. 1T 두께로 충격 등으로부터 패널을 보호할 수 있으며 실리콘 점착 도포로 쉽게 떼었다 붙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top12.jpg

 

top4.jpg

 

평면 패널을 장착한 일반 모니터와 달리 커브드 패널을 탑재해 높은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1800R의 높은 곡률을 지원해 일반 패널과는 확연히 비교되는 영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사람의 눈은 사물을 볼때 볼록한 구면의 가장자리를 보는 듯한 왜곡이 일어나는데 평면 모니터의 경우 사진과 같이 보는 거리가 달라져 시선을 분산 시킨다. (특히 디스플레이의 크기가 클수록 이런 현상은 심해진다.) 커브드 모니터는 눈의 왜곡 현상을 상쇄하도록 설계되어 좀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top16.jpg

top29.jpg

 

기기 전면부의 모습을로 하단에 통풍구가 설치되어 있으며 상태표시 LED가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 커브드 모니터와 달리 sRGB 125% 와 NTSC 85%를 지원한다. 게이밍 모니터를 사용하면서 떨어지는 색감 때문에 불만을 가지고 있던 유저들이라면 큰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HDMI 2.0 단자가 설치되어 있고 HDCP 2.2를 지원해 최신 게임콘솔인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용 모니터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일반 모니터와는 확연히 다른 생생한 영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top11.jpg

 

top30.jpg

 

기기 후면부의 모습으로 통풍구를 하단에 배치해 깔끔하게 구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도난 방지를 위한 스큐리티 홀이 설치되어 있으며 손쉽게 메뉴를 설정할 수 있도록 조이스틱형 OSD 버튼이 제공되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오픈형 단자로 손쉽게 케이블 연결이 가능한 것을 알 수 있다. 전원 단자를 비롯해 DP 와 HDMI, DVI 단자를 지원해 PC나 노트북 뿐만 아니라 게임콘솔이나 멀티미디어 기기들도 손쉽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DP 나 HDMI 연결시 사운드 출력을 위한 오디오 단자도 지원한다.)

 

@ 이 제품은 후면에 베사홀이 설치되어 있지 않지만 별도로 판매되는 확장 브라켓을 구입해 장착하면 100 x 100 베사홀 처럼 활용할 수 있어 벽에 걸수 있다. 이점 참조하기 바란다.

 

top31.jpg

 

top32.jpg

 

틸트 기능을 지원하는 세련된 디자인의 스탠드가 지원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5도~15도 각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에 최적화된 시야환경을 구성할 수 있을 것이다.

 

top25.jpg

 

기본 제공되는 액세서리의 모습으로 전원 어댑터와 케이블, DVI 케이블, 설명서가 포함된 것을 알 수 있다.

 

bar3.jpg

 

top20.jpg

 

대화면과 높은 주사율이 인상적이며 게이밍 모니터 임에도 컬러에 신경쓴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다. 이번에는 지원 기능을 살펴보고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성능 및 화질을 살펴보도록 하자. @ 테스트용 샘플은 강화카본 장착으로 사진 촬영시 반사나 모아레 등이 발생했다. 이점 참조하기 바란다.

 

top70.jpg

top71.jpg

 

테스트를 위해 책상위에 모니터를 셋팅한 모습으로 데스크탑PC와 높이가 비슷할 정도로 상당한 크기를 가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일반 모니터와 달리 비좁은 장소에 설치하기는 다소 힘들 것으로 보여진다.

 

DP와 HDMI, DVI 단자를 지원해 원하는 스타일 대로 연결해 활용할 수 있다. 단, 이 제품은 DP에서 165Hz 주사율을 지원하며 HDMI, DVI 에서는 144Hz를 지원한다. PC 연결시에는 DP 단자를 활용하기 바란다.

 

top79.jpg

 

이 제품은 165Hz 의 높은 주사율을 지원하는 모델로 높은 성능의 그래픽카드 사용은 필수적이라 할 수 있다. (게임에서 160이상의 프레임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최소 GTX 1050 이상급의 모델 사용을 권한다. (테스트에서는 GTX 1060 6GB를 사용했다.)

 

top81.jpg

 

top69.jpg

 

165Hz를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디스플레이 설정에 들어가 고급 디스플레이를 선택하고 어댑터 속성표시-모니터로 이동하면 사진과 같이 화면 재생빈도 설정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FHD 해상도를 지원해 2개의 창은 여유롭게 띄어두고 작업할 수 있다. 디테일은 고해상도 모니터 대비 떨어지지만 답답함 없이 웹서핑 등을 즐기고자 한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가독성은 상당히 좋은 제품이다.)

 

sbar1.jpg

 

top68.jpg

 

이 제품은 OSD 메뉴에 들어가지 않고도 조준선이나 소스 선택, 영상모드 설정이 가능하다. 특히 일렬로 배치된 OSD 버튼을 사용하는 모델과 달리 조이스틱 형태의 OSD 버튼을 지원해 직관적인 컨트롤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top84.jpg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밝기 및 컬러 셋팅 뿐만 아니라 블루라이트, 선명도 등의 설정을 지원해 사용자에 최적화된 영상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게이밍 모니터 답게 오버 드라이버 설정을 지원해 1ms 의 빠른 응답속도를 즐길 수 있으며 AMD FreeSync를 지원해 화면 찢어짐 등의 현상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원 그래픽 카드 사용에 한함)

 

top85.jpg

 

눈에 않좋은 영향을 미치는 블루라이트를 줄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4단계 설정이 가능하며 설정값이 높아질수록 블루컬러가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블루라이트 설정이 높아질수록 상대적으로 색감은 떨어지기 때문에 글을 장시간 읽는 등의 작업에서 활용하기 바란다.)

 

top86.jpg

 

화면비율 설정도 가능해 4:3 비율의 구형 게임들도 원 해상도로 즐길 수 있다.

 

sbar6.jpg

 

top80.jpg

top47.jpg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을 필요로 하는 오버워치를 실행한 모습으로 설정에서 165Hz 선택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프레임 확보를 위해 그래픽 품질을 중간으로 설정했다.) 당연한 예기지만 60Hz를 지원하는 일반 모니터와는 확연히 다른 움직임을 경험할 수 있었으며 1ms 의 빠른 응답속도를 지원해 잔상없는 깔끔한 게이밍이 가능했다.

 

일부 모니터 기술의 경우 체감이 힘든 경우가 있는데 반해 높은 주사율은 누구나 체감할 수 있을 정도로 큰 차이를 보인다. 특히 이 제품은 최대 165Hz 의 높은 주사율을 지원해 오버워치를 비롯한 각종 FPS 게임을 즐길때 큰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top82.jpg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배틀그라운드를 실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32형의 대화면으로 높은 몰입감을 제공했으며 와이드 컬러와 높은 명암비를 지원하는 제품답게 캐릭터와 배경을 구분하는데 어려움이 전혀 없었다.

 

이 제품은 프리싱크를 지원하며 조준선 설정도 가능하다. 좀더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top87.jpg

top88.jpg

 

OSD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다양한 영상 모드를 지원해 즐기는 게임이나 멀티미디어 컨텐츠에 따라 설정해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상세메뉴에 들어가지 않고 조이스틱 버튼 만으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조작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sbar2.jpg

 

top46.jpg

 

화면이 깜빡이는 플리커 현상으로 인해 장시간 PC를 사용하다보면 눈에 피로가 쌓이게 된다. 이 제품은 깜빡임으로 인한 눈의 피로를 줄이기 위해 플리커 프리 기술을 지원해 피로감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상단의 사진은 플리커 현상을 테스트 하기 위해 2개의 모니터를 동일하게 셋팅한 모습으로 육안으로는 플리커 현상을 확인할 수 없다.

 

top45.jpg

 

LCD 모니터의 플리커 현상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다. 우선 모니터의 밝기를 70%~80% 로 설정하고 웹페이지 등의 흰 배경을 띄어둔다. 그 다음 스마트폰 카메라를 실행해 전문가 모드 (셔터스피드 1/200 이상) 를 실행하면 플리커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상단의 사진은 두 개의 모니터를 각각 확인한 모습으로 지속적으로 플리커가 발생하는 테스트용 모니터와 달리 UGEE INFINI UG-323 커브드 게이밍 에서는 전혀 플리커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것을 알 수 있다. (동영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하기 바란다.)

 

sbar3.jpg

 

top89.jpg

 

소비전력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대화면 게이밍 모니터 임에도 예상보다 높지 않는 소비전력량을 보여 주었다. (테스트 환경은 밝기 50%, 레이싱 모드) 단, 최대 42W 의 소비전력을 가진 제품으로 밝기나 모드와 같은 모니터 설정 변경시 소비전력이 달라질 수 있다.

 

sbar4.jpg

 

top90.jpg

 

PVA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한 모델로 어떤 각도에서나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상단의 사진은 시야각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극단적인 각도에서 약간의 채도저하가 발생했지만 신경쓰일 수준은 아니었다.

 

sbar5.jpg

 

top44.jpg

top91.jpg

 

테스트 프로그램을 실행한 모습으로 발색이 상당히 진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일부 대화면 FHD 해상도 게이밍 모니터의 경우 컬러 표현력이 떨어져 칙칙한 영상을 보여주는데 반해 이 제품은 진한 원색 표현력으로 게임을 비롯한 대부분의 컨텐츠에서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었다.

 

top42.jpg

 

1,000 : 1 의 명암비를 지원하는 일반 모니터와 달리 3,000 : 1 의 고정 명암비를 지원해 더 깊이있는 색감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이나 동영상 감상시 음영 지역을 좀더 디테일하게 표현해 더 만족스런 영상을 즐길 수 있다.

 

top92.jpg

 

원본사진을 확인하고 있는 모습으로 흡사 IPS 패널을 탑재한 듯한 선명함을 경험할 수 있었다. 이 제품은 sRGB 125% 와 NTSC 85%를 구현하며 1,670만 컬러를 지원해 일반적인 사진 편집은 물론 심플한 웹디자인 등의 용도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게이밍 용도로만 사용되는 일반 게이밍 모니터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모델이다.)

 

top93.jpg

 

4K 동영상을 이용해 멀티미디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일반 모니터와는 확연히 차이나는 대화면에 1800R 곡률의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높은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었다. 특히 진한 컬러가 지원되어 동영상 감상용으로도 손색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bar4.jpg

 

 

bar5.jpg

 

top48.jpg

 

32형 대화면에 FHD 해상도를 지원해 디테일로만 모니터를 평가한다면 좋은 점수를 줄 수 없다. 하지만 이 제품은 이런 아쉬움을 충분히 넘어서는 다양한 장점을 가진 제품이다.

 

144Hz 주사율을 지원하는 대부분의 게이밍 모니터와 달리 165Hz 주사율을 지원해 오버워치와 같이 빠른 움직임이 필요한 FPS 게임에서 캐릭터와 주변 상황을 확인하고 움직이는게 훨씬 편하다. 특히 1ms 의 응답속도 지원과 FreeSync, 조준선 등을 지원해 더 높은 게임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뛰어난 컬러 표현력 또한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해상도 대비 큰 화면크기 때문에 전체적인 영상 디테일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특유의 선명한 컬러 재생으로 깔끔한 영상으로 게임이나 동영상 등을 즐길 수 있었다.

 

20형대 모니터와 달리 32형 대화면을 지원해 답답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커브드 디스플레이 탑재로 몰입감을 높인 것 또한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눈건강을 고려해 플리커프리와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을 지원하는 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으며 AMD 프리싱크 기술까지 지원되어 호환 그래픽카드를 사용한다면 화면 찢어짐과 같은 불편없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것도 만족스런 부분이다.

 

경쟁모델 대비 가격도 상당히 저렴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주사율을 지원하는 대화면 게이밍 모니터를 구입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깊이감 있는 컬러까지 더해져 큰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김원영 기자 [email protected]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Who's 노트포럼

profile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지, 노트포럼

▼ 펼쳐 보기

  1. 배터리 사용시간 극대화한 인텔 8세대 노트북,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320S-14IKBR i5 GEN 8

      휴대성을 높인 슬림 노트북이나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올인원 노트북의 경우 저발열로 안정성을 높이는 것과 동시에 긴 배터리 사용시간을 지원하는 저전력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저전력 프로세서의 경우 상단에 말씀드린 것과 같은 ...
    Date2017.11.14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503
    Read More
  2. 컬러 선택이 자유로운 8세대 인텔코어 노트북, ASUS VivoBook X542UA-DM291T

      저전력 프로세서를 탑재한 일반 노트북은 발열이나 배터리 사용시간 등을 고려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퍼포먼스에서 모바일 프로세서 노트북 대비 만족감이 떨어진다. 물론 캐주얼한 작업은 깔끔하게 실행할 수 있지만 프로세서 코어수의 한계로 높은 성능을 ...
    Date2017.11.13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212
    Read More
  3. 탁월한 가성비 구현한 게이밍 노트북, MSI GP62M 7REX Leopard

      게이밍 노트북을 구입하고 싶어도 높은 가격 때문에 구입을 망설이는 유저들이 상당히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백만원을 넘어가는 것은 기본이며 200만원에 육박하는 제품들도 상당히 많기 때문에 공간활용성이나 휴대성을 포기하고 데스크탑PC를 구입...
    Date2017.11.10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370
    Read More
  4. 퍼포먼스와 확장성 까지 생각한 미니PC, MSI Cubi 3 Plus

      데스크탑PC 는 다양한 환경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된다. 집이나 사무실, 산업환경, 기업 등에서 데스크탑PC를 활용하고 있으며 요구하는 퍼포먼스에 따라 PC의 부품과 크기가 달라지게 된다. 이런 이유로 PC를 구입하기 전에 어떤 용도로 사용하는지 면밀...
    Date2017.11.09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401
    Read More
  5. 빠르고 안전한 스마트폰 충전기, 아트뮤 네오퀵 QC3.0 스마트폰 고속 충전기

      최신 제품을 사용하고 싶거나 파손 및 고장 때문에 스마트폰을 교체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배터리 문제 때문에 최신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다. 특히 배터리 교체가 쉬웠던 예전과 달리 최근 출시되는 모델들의 경우 내장 배터리를 사용할 뿐만 ...
    Date2017.11.07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166
    Read More
  6. 강렬한 컬러의 165Hz 모니터, UGEE INFINI UG-323 커브드 게이밍 와이드컬러 DP 165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 등의 게임들이 큰 인기를 끌면서 게이밍 기어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정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게임들의 경우 필요성이 크지 않은데 반해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이 요구되는 FPS 게임의 경우 승패가 좌우될 만큼 하드웨어 ...
    Date2017.11.06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607
    Read More
  7. PC방 환경에 최적화된 다기능 게이밍 의자, 제닉스 ARENA PE

      최근 PC방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가격까지 저렴해 오랜시간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구현하고 있다. 144Hz 모니터와 기계식 키보드는 기본이고 오랜 게이밍으로 인한 피로감을 최소화 하기 위해 게이밍 의자를 설치한 곳도 ...
    Date2017.11.03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358
    Read More
  8. 눈부신 4K 디스플레이 탑재한 럭셔리 노트북, DELL XPS 15 9560 N609X9560505KR

      시중에 출시되는 대부분의 노트북은 가성비를 일정부분 고려해 제품을 출시한다. 제품에 가격대에 맞는 디자인이나 휴대성, 퍼포먼스를 구현하기 위해 제품을 조율하며 가격 이상의 만족감을 주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이와 달리 하이엔드 노트북은 ...
    Date2017.11.01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376
    Read More
  9. 8세대 인텔코어와 터치펜 적용한 고성능 슬림 노트북, 레노버 YOGA 920-13IKB

      많은 제조사들이 노트북의 기능성에 주목하고 있다. 물론 가격과 휴대성, 퍼포먼스가 노트북을 구입하는데 가장 중요한 기준이긴 하지만 최근 좀더 편하고 다양한 용도로 노트북을 활용하고자 하는 유저들이 늘어나면서 기능성을 높인 제품들이 꾸준히 출시...
    Date2017.10.31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556
    Read More
  10. 압도적인 디테일의 40인치 게이밍 모니터, 한성컴퓨터 ULTRON 4079 HDR 4K UHD

      대화면에 대한 유저들의 니즈는 여전하다.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 라는 속담과 같이 비슷한 가격대에서는 큰 화면의 모니터를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모니터 시장에서는 이미 27형 모델이 대중화된 상태이며 32형 모델을 구입하는 유저들도 상당히 많...
    Date2017.10.27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788
    Read More
  11. 게이밍PC 를 완성하는 핫 아이템, 한성컴퓨터 BOSSMONSTER MLv.67 게이밍 마우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저가형 마우스의 경우 디자인과 가격이 구입에 중요한 요건인데 반해 게이밍 마우스는 퍼포먼스와 기능성을 먼저 따지는 것이 일반적이다. 단순히 화려한 디자인 만으로 게이밍 마우스라 광고 하는 제품들이 시중에 상당히 많은데 반드...
    Date2017.10.25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177
    Read More
  12. 디자인이 매력적인 고성능 게이밍PC, 레노버 LEGION Y520T-25IKL

      최근 높은 가성비를 구현하는 완제품 게이밍PC 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조립PC 대비 터무늬없이 높은 가격 때문에 A/S 에 민감한 유저들이 주로 구입했던 예전과 달리 최근에는 조립PC에 버금가는 합리적인 가격의 모델들이 꾸준히 늘어나면서 유저들이 부...
    Date2017.10.23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346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 132 Next
/ 132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