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20.01.09 09:27
험블에서 Deactivated key라고 메일이 왔는데 이건 뭘까요?
조회 수 637 추천 수 0 댓글 5
험블에서 온 메일은 대부분 광고(?)이거나 결제되었다는 메일 같은 거라 확인을 안 하고 있었는데, 이런 메일이 와 있었네요.
키가 비활성화되었다는 건데, 최근에 결제취소를 한 적도 없고, 환불을 한 적도 없고, 최근 결제는 다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데 왜 이런 메일이 왔는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첨부 파일에는 스팀키가 두 개 들어있었습니다.
혹시 이런 메일 받아보신 분 있나요?
글쓴이 RedPain님의 최신글
- 2023-12-29 15:03 나눔 게시판 > 닌자 나눔입니다. *6
- 2023-12-28 17:09 나눔 게시판 > 소소한 나눔입니다. *17
- 2023-12-27 16:02 나눔 게시판 > 소소한 나눔입니다 *20
- 2023-12-26 14:41 나눔 게시판 > 소소한 나눔입니다 *23
- 2023-12-25 20:31 나눔 게시판 > 소소한 나눔입니다. *24
-
nemo dungeon 관련된 이야기 같은데 자세히 읽어보세요.
-
고객의 징글잼구매건에 문제가 생겨서 리보크 시킨다 아닐까요?
-
레드페인님이 구매하신 키가 결제 취소, 환불 등으로 비활성화 됐다는 것이 아니고
(개발자, 배급자로서) 제공하셨던 키를 구매자의 결제 및 계정 문제, 환불 등 사유로 비활성화 한다는 것 같습니다.
아레스다님 말씀대로 징글잼에 제공하셨던 네모 던전 관련 건으로 보입니다.
문제된 키들은 자신들이 관련 플랫폼(스팀)에 비활성 요청했고, 레드페인님이 따로 작업하실 일은 없다고 하고요.
txt 파일에는 키만, csv 파일에는 키와 함께 추가 정보가 포함돼 있다고 합니다,
포함된 키와 험블에 제공하셨던 키 리스트를 비교해보시고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 험블에 요청하시면 될 듯합니다.
-
아.. 징글잼 네모던전 키를 말하는 거였군요.
지금까지 배급자로서 받은 메일은 전부 직접 작성한 메일이었고, 소비자로서 받은 메일은 전부 자동 메일이어서 제가 오해했네요.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어떤 이유였던간에 일단은 험블측에서 정산을 받지못해서 키 리보크 당하신거 같네요. 은행이랑 한 번 얘기해보셔야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