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521 추천 수 30 댓글 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안녕하세요

저번 달에 다렉에 대해 글쓴 사람입니다.

(http://itcm.co.kr/g_board/6484377)

 

글을 작성하고 나서 생각지도 못한 의견을 많이 주셔서 감사했고

평화로운 사이트에 좋지 못한 내용으로 일간 인기글에 올라가니 

이래도 되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글 작성 후 약 한달이 넘게 지났는데 

중간 결과에 대한 내용도 말씀드리면 좋을 것 같아 다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회원분들 말씀대로 다렉 관계자가(혹은 H2쪽에서) 여기 게시판을 모니터링 하는 것 같긴 합니다.

이번에는 문의 내용을 씹지 않고 답변은 잘 보내주더군요.

H2 이메일 응대 내역 (1).jpg

 

새로운 키를 받았지만 또다시 등록은 안되는 키라고 뜹니다.

그래서 다시 문의를 했으나..

 

H2 이메일 응대 내역 (2).jpg

 

 

H2 이메일 응대 내역 (3).jpg

 

 

문제 해결을 위해 아이디와 비번을 요구합니다.

 

ss.jpg

어디서 많이 본 느낌인듯 했는데 한 회원님께서 적어주신 대로 이야기가 흘러가네요..

 

H2 이메일 응대 내역 (4).jpg

 

아이디와 비번을 주자니 찜찜하지만 이렇게라도 안하면

나중에 문제제기를 저에게 돌릴까봐 일단 메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

 

그러고는 또다시 아무런 피드백이 없습니다.

H2 이메일 응대 내역 (5).jpg

 

H2 이메일 응대 내역 (6).jpg

 

궁금해서 시일이 좀 지난 다음에 문의를 해봤지만

답변은 매번 뻔한 '피드백 줄테니 기다려라.'네요.

 

마지막 답변일이 6월 27이고 

오늘로 딱 1달이 된 것 같네요.

 

 

사실 이렇게 기다리기 전에 많은 분들이 권장해 주신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를 넣었습니다.

 

Screenshot_20180727-105604_Messages.jpg

 

신고한지는 좀 되었는데

사건 신청 -> 담당관 배정 -> 사태파악 -> 업체 답변 순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제 민원 외에도 사건이 많을 것이고, 업체(다렉)에서 답변을 아직까지 내놓지 않고 있어서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주류, 비주류 관계없이 한글 패치를 제작해 주는 다렉이 매우 마음에 들었던 사람입니다.

하지만 상품을 팔고 나서의 후처리는 매우 불만족스럽네요.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8-09-10 01:12 이야기 > 안녕하세요. 저번에 다렉 환불건 글 쓴 사람입니다.(최종) *33
  2. 2018-07-27 11:22 이야기 > 저번 달에 다렉에 대해 글쓴 사람입니다. *23
  3. 2018-06-19 06:45 이야기 > 다렉이 원래 이런 곳인가요? *20

  • profile
    감베리니Best 2018.07.27 15:16
    어제 프레이 사긴했지만 이새끼들은 독점한패외엔 가치가없는 쓰레기회사입니다.
  • profile
    이루Best 2018.07.27 14:32

    정식 셀러라면 계약할때 키교환에 대한 것도 다 시스탬화 되있을탠데

    오래전부터 왜 이렇게 문제가 많고 아직까지 개선이 안되는지 의문이네요.

     

    차라리 그냥 마음편히 환불받고 다른 셀러에서

    공식한글화된 게임 중 취향 맞는거 구입하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참고로 스팀 검색옵션에서 한국어 체크후 검색해보니 꽤 되네요.

  • profile
    도4주속신것Best 2018.07.27 17:40

    계정하고 비번을 달라고 하는게 말이 안되는 상황인거 같은데... 다렉에서는 그게 되나보군요...

    보통은 직접 하려면 원격 지원을 통해서 해주는게 보통인데 계정정보를 가지고 자기들 컴터에서 한다니...

    그럼 다렉에서 직접 테스트할때 스팀 가드 이런거도 다 확인줘야 하는 건가요?;;;

  • profile
    Marotic 2018.07.27 11:47

    오랫동안 고군분투하고 계시네요. 

    완만하게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 profile
    코코넛먹자 2018.07.27 12:00

    다레기는 저 서비스응대 마인드 아직도 안고쳤네요

     

  • profile
    라네요 2018.07.27 12:04

    몇 명의 직원으로 운영하는지 정확히 알길은 없지만  고객 전담 직원이 없다는 건 확실한 것 같아요

    일이 밀리니 제대로 메일 확인도 안할테고 그러다 보니 잊혀지고...

  • profile
    FruitTree 2018.07.27 12:05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 profile
    Gemstaz 2018.07.27 12:09

    한번도 아니고 몇번씩 잘못된 키를 준다는게 참 어이가 없네요..

  • profile
    LIKU 2018.07.27 12:21

    신고 1은 과연 무엇일까요.

  • profile
    파오후전사 2018.07.27 12:32

    중복키 걸리면 당황스럽죠...스팀측에서 사용한키인지 아닌지 전용검색프로그램 개발좀 해줬으면 좋겠어요

  • profile
    암드야아프디마 2018.07.27 12:40

    어차피 2차코드를 써야 로그인될텐데, 대체 무슨 심보로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받는 거죠... 차라리 유통업자가 아닌 게임번역회사가 되는 게 나을 듯 싶네요.

  • profile
    도취병 2018.07.27 12:50

    아직도 해결 안되셨군요 

    일처리 너무 실망스럽네요

  • profile
    Ge.Ko 2018.07.27 13:10

    구매해 두고 아직 안쓴 키가 아마 다렉에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불안하네요...

  • profile
    resii 2018.07.27 13:29

    미친. 아직도 이러고 있나요?

    고생하십니다 

  • profile
    짱군이 2018.07.27 13:32

    저도 저번에 철권 예약구매하고 발매일에 키가 안보여서 전화를 하니까 귀찮은듯하게 전화를 받으면서 전화가 잘 안들린다고 짜증내시더라고요 그래도 1시간 이내로 처리되기는 했는대 저렇게 오래걸릴수도 있군요

  • profile
    이루 2018.07.27 14:32

    정식 셀러라면 계약할때 키교환에 대한 것도 다 시스탬화 되있을탠데

    오래전부터 왜 이렇게 문제가 많고 아직까지 개선이 안되는지 의문이네요.

     

    차라리 그냥 마음편히 환불받고 다른 셀러에서

    공식한글화된 게임 중 취향 맞는거 구입하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참고로 스팀 검색옵션에서 한국어 체크후 검색해보니 꽤 되네요.

  • profile
    감베리니 2018.07.27 15:16
    어제 프레이 사긴했지만 이새끼들은 독점한패외엔 가치가없는 쓰레기회사입니다.
  • profile
    karania 2018.07.27 15:35

    다렉이 일처리를 못하는 글이

     

    신고가 4개씩이나...

  • profile
    성빠 2018.07.27 15:36
    다렉 직원인가보죠..
  • profile
    성빠 2018.07.27 15:36

    다른건 몰라도...

    현재까지 어이가 없는건 무슨 권한으로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요구하나요?

    스팀계정이랑 비번을 달라니..ㅋㅋ

  • profile
    vitamin 2018.07.27 15:47

    스팀 아이디 비밀번호 요구는 놀랍네요

  • profile
    Rs 2018.07.27 16:03

    스팀 계정과 비번을 요구하다니;;

  • profile
    Nemesis 2018.07.27 16:57

    정식 키셀러가 맞나싶을정도네요....

  • profile
    도4주속신것 2018.07.27 17:40

    계정하고 비번을 달라고 하는게 말이 안되는 상황인거 같은데... 다렉에서는 그게 되나보군요...

    보통은 직접 하려면 원격 지원을 통해서 해주는게 보통인데 계정정보를 가지고 자기들 컴터에서 한다니...

    그럼 다렉에서 직접 테스트할때 스팀 가드 이런거도 다 확인줘야 하는 건가요?;;;

  • profile
    OMEGAMI 2018.07.27 19:19

    CS 고객응대 서비스 대충생각했다가 망한업체 꽤 있지요.

  • profile
    미카링 2018.07.28 20:56

    소보원 민원 들어갔으니 다렉에서 곧 비상 걸리겠네요. 후기 부탁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2517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5488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4687 89
잡담 랜덤박스 게임 구매했습니다. 5 촉수금지 07.27 591 5
잡담 랜박 사려다가 포기했어요 2 빛이당신을태울것 07.27 363 2
잡담 배그 뉴비 카카오랑 스팀중에 뭐 사야 하나요.? 12 태종이방원 07.27 994 0
질문 다렉에서 게임 구매할때 유비소프트 계정 연결은 뭔가요? 8 얌랭 07.27 1884 0
잡담 랜덤박스 스펠포스 3 인기가 높네요 7 ScholarClassical 07.27 1152 0
소개 일본psn 섬란 카구라 PBSS 오리지날 테마 기간 한정 ... 2 RuTel 07.27 496 1
소개 배너사가3 리뷰등록시작 2 file 코코넛먹자 07.27 854 7
잡담 저번 달에 다렉에 대해 글쓴 사람입니다. 23 file kikiv128 07.27 1521 30
잡담 요즘 디아블로3 시즌 하시는 잇셈 회원분들 계시나요? 8 장연수 07.27 371 0
질문 아이들마스터 오류 .. 16 Marotic 07.27 758 0
잡담 잇셈의 게임 색인에 몬스터헌터 썸네일이 추가되었습... file 늑대와향신료 07.27 351 5
잡담 랜박..그러지 말았어야 했는데.. 8 XTRA 07.27 750 9
잡담 오호 1%가 내게?? 6 게임웍스 07.27 814 10
잡담 말로만 듣던 다렉발 블블이 저에게 왔습니다. 8 카고 07.27 667 2
잡담 윈도우 스토어 미치겠네요.. 8 융서 07.27 2664 1
잡담 이번에도 망한 랜박 :D 4 Dangam 07.27 669 8
잡담 보더랜드 시리즈는 스토리가 중요한 게임인가요? 9 file 도끼 07.27 3464 2
잡담 랜박..후...훟...흑... 4 dayorc 07.27 478 2
질문 랜덤박스 대란인데 안하는게 좋나요? 13 파오후전사 07.27 908 1
잡담 여러분, 랜덤박스의 마수에 빠지지 말아요~ 5 file 늑대와향신료 07.27 684 6
꿀팁 아...저는 .여지껏 모르고 있었습니다........ 1 file ZINGA_Z 07.26 711 7
잡담 다른계정으로 랜덤박스를 또? 3 DUSTDG 07.26 481 1
잡담 랜박 보고... 4 융서 07.26 386 1
잡담 랜박 안한다고 다짐했건만... YS 07.26 404 1
잡담 랜박 너무 절망스럽네요 10 file 쿠우 07.26 923 14
Board Pagination Prev 1 ... 526 527 528 529 530 531 532 533 534 535 ... 2765 Next
/ 2765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