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본 굿바이 업데이트
출처 | http://www.pcgamer.com/battleborn-bids-f...al-upd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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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번역 전문)
불쌍한 Battleborn은 영웅 슈팅 장르에서 재미있는 일을했던 좋은 게임이었습니다. 가능한 한 오랫동안 기어 박스에 매달 렸지만, 심지어는 자유롭게 움직일만큼의 움직임도 그것을 저장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스튜디오는 지난 달 가을 업데이트가 발표 된 후 개발이 중단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주말을 앞두고 벌어지는 불행한 사건이다.
가을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스킨, 도발 및 마무리 작업이 포함되며 버그 수정 및 스킬 조정 비율을 기준으로하는 "스킬 손상 증가 공식"변경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변화가 일어나기 전에 낮은 데미지 스킬은 플레이어가 높은 데미지 스킬과 공격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더 강력 해졌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플레이어의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강도 관계가 유지되도록 관계를 정상화하기위한 것입니다." 패치 노트.
"이것은 플레이어가 레벨을 올리면서 힘의 역학을 제거해야하며, 증가와 돌연변이가 힘의 급증 원인이 될 수있을뿐 아니라 초기 / 중기 / 후기 게임의 캐릭터 강도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이 노력으로 기술에 대한 수많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작별 인사가 진행되는 동안, 그것은 절제된 사건입니다. 장시간 진행되는 MMO의 끝처럼, 팬들이 축하연과 애도의 마지막 날을 위해 모이는 곳은 없습니다. 그러나 Battleborn의 종말은 정확하게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 그 날은 너무 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지난 30 일 동안의 평균 동시 플레이어 수는 54.5입니다.
- 2021-11-25 02:22 이야기 > 슬슬 DLC가 쏟아져 나오는군요 *5
- 2021-10-20 16:19 이야기 > ps5와 @한정판을 질렀습니다 *11
- 2021-07-27 13:54 이야기 > 헤드폰 바꿨습니다~ *13
- 2021-07-14 19:56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축제 결과물들+지름 *7
- 2021-06-28 08:52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스코어링 공략 및 주년이벤트 유의할점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