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데드스페이스 개발 스튜디오 Visceral Games 폐쇄
출처 | https://www.gamespot.com/articles/eas-st...0-64541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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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 데드스페이스 개발 스튜디오 Visceral Games 영구 폐쇄.
- 작업중이던 스타워즈 어드벤처물은 EA 벤쿠버에서 이어서 개발.
관련된 EA의 뉴스: https://www.ea.com/news/an-update-on-the-visceral-star-wars-project
(구글번역) *아래 번역에서 "내장"은 Visceral Games를 뜻합니다.
일렉트로닉 아츠 (Electronic Arts)는 가장 기대되는 곧 출시 될 게임 중 하나와 가장 오래된 스튜디오 중 하나에 관한 주요 뉴스를 발표했다. EA는 Dead Space 시리즈 책임자 인 Visceral Games를 다른 많은 타이틀과 함께 종료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또한 싱글 - 플레이어 스타 워즈 (Star Wars) 게임이 개편되어 다른 EA 스튜디오로 옮겨져 미래의 주요 업체의 이름이 불확실 해졌습니다.
"우리의 내장 스튜디오는 Star Wars 우주에서 액션 어드벤처 타이틀 세트를 개발해 왔습니다"EA의 웹 사이트 담당 이사 인 Patrick Soderlund는 EA의 전 세계 스튜디오 담당 부사장이 말했다 . "현재의 형태에서는 스토리 기반의 선형 어드벤처 게임으로 발전해 왔으며, 개발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 컨셉을 테스트하고, 그들이 무엇을 어떻게하고 싶은지에 대한 피드백을 듣고, 시장의 근본적인 변화를 면밀히 추적함으로써, 선수들이 오랜 시간 동안 다시 돌아오고 즐기고 싶어하는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서는 디자인을 선회해야한다는 것이 분명 해졌다. "
제목없는 프로젝트는 이미 게임에 참여한 EA 밴쿠버에 의해 개발 될 예정입니다. Soderlund는 "Star Wars 우주에서 놀라운 비주얼, 진위성을 유지하고 Star Wars 스토리를 현실화하는 데 주력 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다양한 게임 및 플레이어 에이전시를 기대할 수있는 광범위한 경험으로 게임을 전환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서리 바이트 엔진의 기능과 게임의 핵심 요소를 재구성하여 플레이어에게 더 깊이 있고 폭 넓은 스타 워즈 모험을 선사 할 수있게 해줍니다. "
그러나,이 변화의 불행한 부작용으로, Soderlund는 EA가 "내 집안을 내리고 닫을 것"이라고 말했다. EA가 "가능한 한 많은 팀을 EA의 다른 프로젝트 및 팀으로 이동시키는 중간에 있기 때문에 전체 직원이 해고되는 것만 같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 알고있는대로 내장에 대한 끝을 아직도 표시합니다.
내장은 20 년 동안 EA의 레드 우드 쇼어 (Legwood Shores) 스튜디오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름은 2008 년 첫 데드 스페이스 (Dead Space) 출시 이후 2009 년 내장 (Visceral)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 Glen Schofield와 COO Michael Condrey는 Activision으로 떠났으 며 콜 오브 듀티 의 리더로 남아 있습니다 : WWII 개발자 Sledgehammer Games. ) 게임 목록은 타이거 우즈의 골프 게임에서 육군 2 : 악마 카르텔 까지 모든 것을 망라 합니다. 또한 Lord of the Rings, 대부 , 제임스 본드 (놀랍게도 좋은 Everything 또는 Nothing 과 같은)를 기반으로 한 수많은 라이센스 게임을 개발했습니다 . 와 더불어Dead Space 시리즈는 겉보기에는 얼음 위에 박혀 있었고, Visceral은 최근 몇 년간 Battlefield DLC와 Spin-off Battlefield Hardline에서 일했습니다 .
변경 사항으로 인해 게임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Soderlund는 2018 년 4 월부터 2019 년 3 월까지 EA의 2019 회계 연도를 마감했다. Soderlund는 "우리는 앞으로 발표 할 새로운 일정을 모색하고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앞으로 몇 달 안에 귀하의 질문에 더 많은 답변을하고이 새로운 스타 워즈 경험에 대한 우리의 계획과 일정을 더 공유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Visceral이 가지고 있던 스타워즈 게임은 Uncharted 베테랑 Amy Hennig에게 넘어갔습니다. 작년에 그녀가 그것에 대해 말했을 때, 그녀는 Uncharted와 "영적으로 비슷하다"고 말했지만 그것이 또한 자기 자신의 것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가 어떻게 아직도 또는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는 불분명하다.
업데이트 : Hennig은 더 이상 프로젝트에 관여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EA의 대변인은 그녀의 지위에 대한 논평을 요청하면서 GameSpot에 "에이미 (Amy)와 그녀의 다음 행보에 대해 논의 중이다."라고 말했다. 그것은 그 이상의 추가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 2019-10-02 11:32 이야기 > 데스티니2 실행시 튕기시는 분들은 스팀 친구 수 확인해보세요. *17
- 2019-05-24 17:17 이야기 > 아마존님 감사합니다. 넙죽 *27
- 2019-05-11 14:47 요청게시판 > 건의 *1
- 2019-03-25 18:27 이야기 > G502 Proteus Core 휠&케이스 교체 - 노인학대범 *24
- 2019-03-07 18:31 이야기 > 접속하신 사이트는 이용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14
Who's 아레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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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제일 좋아하던 프랜차이즈들 중 하나가 또 이렇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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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t 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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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t all(2) 아니 니들의 뻘짓으로 말아먹고 왜 스튜디오폐쇠냐..니들 그러니까 이제 회사 그만사들이고 냅둬..아오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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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원히 고통속에 몸부림칠 아이작에게 애도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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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튜디오 종결자 EA, 미다스(?)의 손 EA.
Visceral 스튜디오가 그동안 유명을 달리한 Westwood, BullFrog, Origin Systems, Papyrus, Rogue Ent. , MAXIS의 뒤를 잇는군요... -
안타까워요.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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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스페이스는 결국 EA에 의해서 하나가 되었습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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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A가 또 한 건을 하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