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거벗은 야만인 시뮬레이터로 FunCom을 파산에서 구해 내다.
출처 | https://www.engadget.com/2017/03/06/cona...ankruptc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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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하 구글 한다 번역을)
벌거 벗은 야만인 시뮬레이터로 FunCom을 파산에서 구해 냈습니다.
'Conan Exiles'는 개발 비용을 1 주일 만에 회수했습니다.
게임 개발자와 타이틀의 성공 또는 실패를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평균 게이머는 회사의 최신 릴리스가 잘 팔리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지 못할 수도 있으며, 좋아하는 회사 중 하나가 파산의 최전방에 빠져 있다면 현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FunCom이 Conan Exiles를 만들기로 결정하기 전에 있었던 곳입니다.
이전 코난 게임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The Park와 같은 타이틀에 대한 비판적인 찬사와 LEGO Minifigures Online MMO의 개발자였던이 회사는 돈을 출혈했습니다. Funcom의 창조적 인 이사 인 Joe Bylos는 GDC에서 Engadget에게 "우리는 기본적으로 임금으로 투자자들로부터 돈을 빌려 왔습니다. "우리는 파산에 가까웠다." 다음 게임이 히트가 아니라면 회사는 끝내야했다.
결국, 코난 유배는 그 게임으로 판명 될 것이지만, 회사는 그것을 가볍게 개발하려고하지 않았습니다. 첫째로, SteamSpy가 FunCom이 생존하기 위해 필요한 숫자에 도달 한 게임의 종류를 확인했습니다. 연구팀은 생존 게임이 비교적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회사가 부채에서 벗어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게임들은 많이 팔리지 만 고품질은 아닙니다." Bylos가 설명했다. "우리는 분명히 그 바를 때릴 수 있었다." Bylos는 The Elder Scrolls V : Skyrim과 같은 좀 더 느낀 서바이벌 게임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한다. 이 회사는 13 개월 동안 기본 게임을 제작하여 1 월에 Steam Early Access에서 공개했습니다. 게임의이 초기 버전은 1 주일 만에 4 억 5 백만 달러의 개발 비용을 회수했습니다.
FunCom의 디지털 제품 담당 부사장 인 Lawrence Poe는 게임을 통해 투자를 되돌릴 것으로 예상했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빨리 일어날 지 전혀 알지 못했다"고 말했다. 게임을 성공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것은 깃발이었습니다. 일부 서버에서는 남성과 여성의 캐릭터가 게임 세계에 들어서고 육체적 인 엔진에서 동등하게 튀어 오르고 튀는 신체 부위로 벌거 벗고 해부학 적으로 정확합니다. Poe는 스트리머들이 "게임을하기 위해 바나나를 타는"것을 보았을 때 회사가 괜찮을 것임을 알았다고 말했습니다. 청소년 Snickering이 게임 회사를 구할 수 있다고 누가 생각했을까요?
- 2019-10-02 11:32 이야기 > 데스티니2 실행시 튕기시는 분들은 스팀 친구 수 확인해보세요. *17
- 2019-05-24 17:17 이야기 > 아마존님 감사합니다. 넙죽 *27
- 2019-05-11 14:47 요청게시판 > 건의 *1
- 2019-03-25 18:27 이야기 > G502 Proteus Core 휠&케이스 교체 - 노인학대범 *24
- 2019-03-07 18:31 이야기 > 접속하신 사이트는 이용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