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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기타

안녕하세요 토르군입니다.


록맨의 제작자로 잘 알려진 이나후네 케이지가 마이티 넘버9에 이은
신규 프로젝트 RED ASH를 공개했는데요. 프롤로그 버전을 출시한 이후에

반응을 보고 프로젝트 펀딩을 통해 본격적인 개발을 진행할 모양입니다.




출처 : 4GAMER.NET




"Mighty No. 9 '에서'RED ASH 機鎧城 카루카논의 마녀」에.이나 후네 케이지 씨가 새로운 프로젝트로 계속 도전하는 이유를 들었다

002.jpg
 북미 시간 2015 년 7 월 4 일 로스 앤젤레스에서 개최 된 'Anime Expo 2015」의 패널 토론에서 이나 후네 케이지 씨 가 이끄는 comcept 및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STUDIO4 ℃가 다루는 게임과 애니메이션의 연동 프로젝트 "RED ASH (레드 애쉬) " 이 발표되었다.  회사의 "Mighty No. 9" ( PC / PS4 / PS3 / Xbox One /Xbox 360 / Wii U / 3DS / PS Vita)의 후원자 전용으로 공개 된 티저 동영상에서 예상 된 바와 같이, 본 작품은 과거에 이나 후네 씨가 다룬 「록맨 DASH ' 를 상기시키는 액션 RPG의 신작이 현재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Kickstarter에서 개발 자금의 출자를 모집하고있다. 기간은 8 월 4 일까지 목표 금액은 80 만 달러가된다.  "RED ASH機鎧城카루카논 마녀 "(북미 타이틀은 「RED ASH - The Indelible Legend ')라는 게임과 그것과는 별도로 제작된다는 세계관과 주인공 캐릭터를 공유 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Red Ash -Magicicada - " . 이번에는 양자의 자금 모집을 동시에 시작이나 후네 케이지 씨에게 인터뷰를 할 수 있었다. 걱정되는 본작의 내용뿐만 아니라 일본의 게임 산업에 대한 이야기도 들어 봤다 때문에 그 모양을 제공한다.


"RED ASH - The Indelible Legend」공식 사이트


게임 'RED ASH - The Indelible Legend'Kickstarter 프로젝트 페이지

애니메이션 「Red Ash -Magicicada- "Kickstarter 프로젝트 페이지



젤다 이상의 액션 RPG에 다시 도전하고 싶다. 그런 생각에서 시작된 'RED ASH "


4Gamer :
 오늘 잘 부탁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Anime Expo에서 발표되었습니다 "RED ASH機鎧城카루카논의 마녀」 (이하, RED ASH)에 대해 다시 한번 설명에서 하실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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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나 후네 씨 :
 우선 부제에있는 "機鎧城카루카논의 마녀 '라는 것은 RED ASH 프롤로그 편에 해당합니다. RED ASH의 기획 자체는 장대한 스케일로 되어있어 처음부터 개발비를 모으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선 프롤로그 부분을 만들고, 이것이라면 투자 할 수 있으니, 계속 열심히 개발해주세요 라는 방향으로 클라우드 펀딩 규모를 늘려가고 싶습니다. 4Gamer : 액션 RPG가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만, 액션 게임이었다 "Mighty No. 9 '에 비해 그 금액은 크게 달라질까요. 이나 후네 씨 :  우리가 왜 Mighty No. 9를 만들 었는지라고 말하자면, Mighty No. 9라면 Kickstarter 금액으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복고풍 횡 스크롤 액션 게임이라면 모은 금액의 범위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만. RED ASH는 액션 RPG로 개발할 예정이로 좀 더 많은 자본이 필요 합니다만, Kickstarter에서 모두 충당하는 것은 상당한 무리가 있기 때문에 그 장점을 알아 줄 프롤로그 편을 먼저 만들려고 생각 했어요. 4Gamer :  Mighty No. 9 개발 과정에서이 기획은 있었습니까? 이나 후네 씨 : 역시 제작자의 꿈을 이루기 것이 Kickstarter이며, Mighty No. 9에서 우리가하고 싶었던 꿈은 실현하게 해주었습니다. 다만, 그 앞에 아직 꿈은 있고, 그것이 액션 RPG 였다는 것입니다. 4Gamer :  Mighty No. 9가 출시를 목전에 두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갈 수 있다는 판단으로 기획 된 건가요?이나 후네 씨 :아뇨, 그건 간단한 거 잖아요. 게임 제작 후반기가 되면 차기작을 구상합니다. Mighty No. 9가 어느 정도 개발이 완료되는 시점에 다음 프로젝트로 RED ASH를 기획하고, 개발비는 어떻게 충당을 해야하나, 그런 것을 생각하면서 정리된 것이 이번 발표 내용입니다. 4Gamer : 그렇군요. 덧붙여서, RED ASH는 어떤 게임이 있을까요. 

이나 후네 씨 :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이지만, 기본은 액션 RPG입니다. 전 언제나 "어떤 게임을 좋아합니까?"라고 묻는데요 그 때마다 "젤다의 전설"라고 대답하고 있구요. RPG보다는 액션을 좋아하지만, 젤다라는 액션과 RPG의 밸런스가 굉장히 좋을 것. 4Gamer :  어느 쪽에도 편중되지 않는 이미지가 있군요. 이나 후네 씨 :  그 외에도 게임의 스토리를 따라가는 것도 좋아하지만, 스토리 중시로 생각하고 가면 아무래도 RPG 성향의 작품이되어 버립니다. 스토리는 재미 싶지만, 게임은 마리오이며 록맨 이었으면. 그런 내가 만족할 수있는 게임이 젤다이에요.4Gamer :  젤다 시리즈로 말하면 「시간의 오카리나」근처입니까? 이나 후네 씨 :  더 이전의 작품에서 슈퍼 패미콤의 「신들의 트라이 포스」입니다. 2D와 3D의 차이는 있지만 등, 그 작품이 자신이하고 싶은 것을 원점 이군요. 「록맨」을 진화시키는 형태로 「록맨 DASH '를 만들 때 목표로 한 것이 젤다였기 때문에이 RED ASH에서 젤다 이상의 액션 RPG에 다시 도전하고 싶다고 생각했고 물론 젤다와 같은 것이 아니라 나름대로의 액션 RPG로하고 싶습니다. 

 4Gamer :  PV를 보면, 애니메이션 부분이 강하고 특색있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005.jpg
이나 후네 씨 :
 이번에는 그 부분을 단단히 만들어 가고 싶기 때문에, 캐릭터의 개성이거나 그 개성에 맞는 액션이거나 미션이거나 등 그들이 잘 표현되어 있고, 캐릭터의 수 이 점점 좋아지는 게임을하고 싶습니다. 
 TPS (Third Person shooter)을 기반으로 액션이 다양하고, 애니메이션을 강하게 의식한 작품이되면, 록맨 DASH 때 도전 한 것과 같은 형태가된다고는 생각 합니다만, 그 무렵에는 수 없음 도 많이 있으니까요.4Gamer :  예를 들면 어떤 곳입니까? 이나 후네 씨 :  지금 말하는 오픈 월드군요. 나 자신 비교적 초기 단계에서 "가고 싶은 곳에 사랑해야합니다"라는 게임을 제공하고 있었는데, 당시는 아직 받아주지 않았다 구요. 지금이라면 너무 일찍 것은 없으니까. 4Gamer :  그럼이 RED ASH 오픈 월드가되는 것입니까? 이나 후네 씨 :  오픈 월드라고 잘라 버리면 좀 오해의 소지 때문에 그다지 사용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만 그럴듯한 형태는 될까봐 있습니다. 이 카루카논 편도, 엄밀하게는 오픈 월드가 없습니다.4Gamer :  라고하면? 이나 후네 씨 :  게임의 무대가되는 "카루카논"거대한 움직이는 성되어 있습니다. 그중 비교적 자유롭게 왕래 할 수 있지만, 물론 갈 수없는 곳도 있고, 미션을 클리어하면 갈 수있게된다 곳도있다.  예를 들어 성 어깨 부분에 가고 싶은데, 거기에 이르는 길을 막고있는 것이 있고, 그것을 파괴해야 갈 수 없다. RPG 같은 이런 제한이있는 상황을 오픈 월드이다라는 것은 어떨까? 생각하는 것입니다. 4Gamer :  그냥 오픈 월드라는 정의 자체도 상당히 애매하네요. 이나 후네 씨 :  그래, 굉장히 애매. 종으로는 목적을 달성하기까지의 수단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면, 그것도 오픈 월드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의 움직임을 멈추고 싶지만 그 중지 것이 모른다고 될 때 구동계를 파괴 해 보자거나, 다리 관절을 파괴 해 보려고하거나 그것을 자유롭게 생각할 수도 오픈 월드 의 묘미 지요. 4Gamer :  카루카논 성이라는 것은 그렇게 큰 설정입니까? 이나 후네 씨 :  "이동 도시 '이군요. 이런 곳도 일본의 애니메이션 같은 설정을 했는데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아니지만, 낭만이있는 거 잖아요.  폭주하고있는 이동 도시 '피스 메이커'라는 포대 파괴하는 명령을 내리고있다. 하지만 파괴 해 버리는 이동 도시 문명과 보물 등도 함께 끊어 버리는 때문에 그 전에 어떻게 든 막으려 고하는 것이 주인공의 벡과 호랑이, 그리고 콜이에요. 4Gamer :  그들은 주민을 보호하기 라든지 아니라 보물 목적이에요군요.


RED ASH - The Indelible Legend
이나 후네 씨 :
 그래. 돈벌이를 위해. 거기에 캐릭터 성이 나오는 거예요. 세상을 구할 이라든지, 그러한 이유에서가 아니라 "얼마 되는거야? 그럼 고정 줄게"라고. 카루카논을 구하기 쪽이지만, 그 목적이 권선 징악은 없다고한다. 
 즉 카루카논 편은 그들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내용입니다. 우선 캐릭터를 좋아하게되어달라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좋아하게되어 주면 그들이 그럼 어디에 활약해도 재미가 있으니까요. 4Gamer :  앞으로도 계속이 있다면 그들이 메인이된다고. 이나 후네 씨 :  물론 이죠. 다른 캐릭터는 많이 나온다고 생각 합니다만, 그들이 중심이됩니다. 4Gamer :  덧붙여서 Mighty No. 9 벡와는 다른 사람이에요군요? 이나 후네 씨 :  어떻게 봐도 전혀 딴사람 것, 이것은 (웃음). 4Gamer :  그렇네요 (웃음). 이나 후네 씨 :  같은 이름의 사람은 세상에 많이 있지요한다는 설정입니다. 평행 세계도 아니고, 벡이라는 배우를 사용한 정도의 이미지. 벡라는 이름은 어떤 의미 브랜드 네요. 앞으로 내 게임에 가득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록맨 DASH 3 '을 만드는 꿈도 포기하지 않았다. 그래서 RED ASH는 대신 아니야


4Gamer :
 이 RED ASH의 개발에는 게임 디렉터 안마 마사히로 씨 , 아트 디렉터이토和司씨 가 관련되어 있다고 합니다만,이나 후네 씨가 말을 걸었다합니까? 이나 후네 씨 :  간은 원래 comcept 출범 멤버 중 하나입니다. 그와 함께 록맨과 록맨 DASH와 '록맨'시리즈 등을 제작해온하여 의미 내가 키워온 가장 신뢰하는 감독 중 한 명입니다. 그와 함께 작업은 재미 있고, 내 게임 제작을 가장 이해 해주고도 있으므로 RED ASH도 그와 함께 생각했습니다.  이토 내용은이 RED ASH 프로젝트가 실현 될 수 있다고되었을 때 이미지 한 그림이 그의 도안 밖에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 주인공의 벡과 타이거 통화 3 명을 그릴 수는 이토 밖에 없다라고 생각 연락했습니다.  전화 통화에서 "지금 뭐하는거야?」 「모사에서 모바일하고 있습니다" "재미?」 「그저」 「RED ASH라는 프로젝트를 생각하고 있는데, 함께하지 않는다?」 「하겠습니다!" 그런 느낌의 교환 였지요. 캡콤 시대보다 훨씬 기술도 오르고있었습니다. 그림 그리기에 대한 구상도 강하기 때문에, RED ASH 좋다 그림을 그려 준다고 생각합니다. 4Gamer :  두분이나 후네 씨와는 오랜 친구 지간이라는 것이군요. 이나 후네 씨 :  그래, 이런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마음이 맞은 회원 해야지 잘못니까요. 이번에는 Mighty No. 9와는 다른 멤버도 들어 있습니다 만, 꽤 숨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4Gamer :  이나 후네 씨를 비롯한 회원으로 액션 RPG라고하면, 앞서 말씀에 나온 록맨 DASH가 떠오르는 만, 그 시리즈를 의식한 내용으로 잡아도 될까요? 이나 후네 씨 :  록맨 DASH라는 작품은 자신 속에서 완성까지 이르고 있지 않지만 같은 액션 RPG로 역시 의식하고 있습니다.록맨 DASH에서 못했음을 단단히 통합 '이나 후네가 만드는 액션 RPG'의 완성형을 목표 싶다는 생각이 RED ASH는 있습니다. 4Gamer :  이번 발표에서 록맨 DASH 팬들의 다양한 반응이 있었다고 생각 합니다만.






006.jpg
이나 후네 씨 :
 글쎄요. 다만 나는 록맨 DASH 3 대신 RED ASH을 만드는 것은 없어요. 원래 나는 록맨 DASH 3을 만드는 것을 포기하지 않고. 물론 나나 멤버 일정대로이지만, 캡콤에서 정식 의뢰가 있으면 언제든지하고 싶다는 꿈은 가지고 있구요. 4Gamer :  결코 록맨 DASH를 덮어 같은 작품이 아니라고. 이나 후네 씨 :  네. 새로운 형태의 액션 RPG를 만든다는 프로젝트이므로, 그러한 의식에서 지원해 주셨으면합니다. 록맨 DASH에 등장한 멤버가있는 것은 록맨 DASH를 만들기 때문이 아니라 그 경험을 살리는 것이 목적입니다.  Mighty No. 9 때도 그랬지만 이상하게 록맨의 환상만을 안고 싶지는 않네요. 물론 내가 만드는 게임이기 때문에 비슷한 게임은되지만 록맨을 만든다면, 캡콤 권리를 빌려 잘 만들어요. 4Gamer : 방금 오픈 월드의 이야기처럼, 새로운 작품 이기에 할 수있는 일 수도 있으니까요. 이나 후네 씨 :  그런 것입니다. 당연히 우리들이 만드는 게임이기 때문에 당시의 냄새도 생각합니다. 단, 그로부터 10 년, 20 년 지나도 멤버의하고 싶은 일이나 할 수있는 것도 당시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공통점은 액션 RPG로, 애니메이션의 세계관을 표현하고 싶은 곳 정도군요.4Gamer :  애니메이션이라고하면, STUDIO4 ℃가 애니메이션 판의 RED ASH을 만드는라는 것입니다 만, 그것은 어떤 계기였던 것입니까? 이나 후네 씨 :  원래 STUDIO4 ℃는 RED ASH의 원형을 생각했을 때부터 뭔가 함께 하자는 이야기를하고있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의 세계관을 게임에하고 싶은 것이지만, 이것이라면 함께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라고 얘기하면 "꼭하고 싶다」라고 말해 주시고 실현했습니다. 4Gamer :  발표 된 내용을 보면 RED ASH라는 주제만을 공유 한 다른 작품이 될 것 같네요. 이나 후네 씨 :  네. 속박을 넣어 서로의 창조적 가능성을 저해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STUDIO4 ℃는 "자유롭게합시다"고 말했다 있습니다.RED ASH라는 내용을 게임 전개 해 나갈 comcept와 애니메이션으로 전개하는 STUDIO4 ℃에서 양자가 자유롭게 창면서 "그 캐릭터 이쪽에서도 사용 버릴까」같은 시너지 효과로 재미있는 것을 만들어 갈 것이 아닐까.4Gamer :  게임의 RED ASH를 애니메이션화한다 든가, 그런 얘기가 없네요. 이나 후네 씨 :  말하자면, 애니메이션은 카루카논 편 하잖아요.4Gamer :  어, 그래요 것인가!?

007.jpg
이나 후네 씨 :
 애니메이션에는 카루카논은 나오지 않습니다. 벡과 전화와 타이거 나옵니다 만, 그것이 시대적으로 카루카논 전인지 후인지 모를 정도. 
 하지만 RED ASH는 세계에서 함께 시작하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에 나온 장소와 캐릭터를 게임에 도입 해 보려고하거나 물론 그 반대도하고 서로가 권리를 교환하지 않고 좋아 대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4Gamer :  발표 이후에 오픈 한 공식 사이트를 받아 보았습니다 만, 애니메이션 로고도 다르고, Kickstarter도 별도로 출범했기 때문에 놀랐습니다. 그런 계략이었다 네요. 이나 후네 씨 :  네.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에서 게임과는 별도로 Kickstarter의 기금을 모으고 있습니다.그것을 동시에한다고하는 세계 최초의 시도 네요. 나는 세계 최초 좋아해서 (웃음). 4Gamer :  그건 그렇고,이나 후네 씨는 애니메이션에 관여하는 건가요? 이나 후네 씨 :  네. 서브 프로듀서처럼 취급하지만. 4Gamer :  방송 시간이나 미디어 등도 미정이지요? 이나 후네 씨 :  그래, 나도 모릅니다. STUDIO4 ℃의 다나카 (에이코) 씨 에게 물어보세요 (웃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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