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2016.09.01 21:23
폴아웃 4 엔비디아 GameWorks 모드 "볼트 1080"
조회 수 1038 추천 수 10 댓글 5
출처 | http://www.geforce.com/whats-new/article...works-tech |
---|
게임웍스 피쳐 중 HBAO+를 대량으로 이용한 모드이며, 내용은 역시 공포 컨셉인 듯 합니다.
9월 2일 PAX (페니 아케이드 엑스포) 에서 공개된다고 하는군요.
이 게임의 최신 글
글쓴이 님의 최신글
- 2019-07-26 10:16 이야기 > 좀비랜드 2 예고편 *1
- 2019-07-11 01:51 이야기 > 결국 질렀습니다 *18
- 2019-07-08 12:25 이야기 > AMD 나비, 하와이의 재림. 그러나... *6
- 2019-07-08 10:41 이야기 > 라이젠 마티스는 지금 사기엔 이르단 생각입니다 *18
- 2019-07-04 18:54 이야기 > SUPER? 그다지 수퍼하지 않은 수퍼지만... *24
TAG •
Who's 잼아저씨
잼아저씨 (이재진)
하드웨어 빌런
Steam: Uncle JAM Origin: unclejamj Uplay: unclejamj PSN: unclejamj
EPIC GAMES: unclejamj FB: 이재진, MNA대피소 관리자
-
http://www.geforce.com/hardware/technology/hbao-plus/technology
http://international.download.nvidia.com/geforce-com/international/comparisons/the-witcher-3-wild-hunt/the-witcher-3-wild-hunt-ambient-occlusion-interactive-comparison-1-nvidia-hbao-plus-vs-ssao.html
HBAO는 엔비디아가 도입했지만 AMD도 되는데 소스코드를 AMD에 공개하지 않아 AMD에서 최적화 정도가 낮다고 합니다. SSAO와의 차이는 구현 방식의 차인데 설명이 어렵네요. HBAO+는 SSAO 대비 그림자 해상도가 높고, GPU 코스트가 낮다고 합니다. -
오 좋은 페이지네요. 확실히 나무 등 음영처리가 좀 더 깊네요.
일단 뭐 폴4 도심 특유의 개적화를 빼면 프레임은 문제없으니 HBAO+ 놔둬야 겠습니다.
바닐라를 얼마나 대충 때웠는지 2k 텍스쳐를 덕지덕지 바르고 갓레이도 모드칠해서 광원도 더 좋게 했는데, 프레임 저하가 전혀 안보이더군요. 좋아해야할지, 실망스러워해야할지 ㅎㅎ... -
갓레이가 우릴 다 죽일거야!!
-
이야 멋지네요!!ㄷㄷ
근데 HBAO + 는 엔비디아 전용옵션인가요? 일단 울트라옵션이라고 괄호로 되있길래 저걸로 해놓긴 했는데 SSAO와 차이는 모르겠고 프레임영향도 없는거 같아서 그대로 두고는 있는데...